Tuesday, July 5,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노르 워크






+

당신은 시작하고 웰빙 코칭 경력을 발전 할 수있는 권리 장소에있는,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 활력, 에너지 및 전반적인 행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펜서 연구소 코칭 산업에 대한 기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국내 또는 세계적, 지역적으로 사람을 돕는 동안 어디서나 감독 할 수있는 코칭​​ 연습을 만들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을 개선하는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우리의 웰빙 코치 인증 (CWC)는 현재 건강 코칭에 사용 코칭 모델을 넘어 확장합니다. 당신은 전체 코칭 경험에 필수적인 세부, 쉬운에-추적하고 효과적인 개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CWC으로, 당신은 매우 보람있는 직업 기회의 긴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웰빙은 빠르게 진화하고 수익성있는 산업입니다. 당신은 최대의 성공과 개인의 성취를 위해 자신을 배치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101.75의 377 4 지불 옵션 4 지불의 단일 지불 옵션 단일 지불 (30 일 간격 3 개월 동안 30의 처리 비용 포함) 전액 지불 할 때까지 아니 시험 액세스가 수신된다. 웰빙 산업 : 지금 1 조 달러 산업입니다. 공인 웰빙 코치, 당신은 수요에 끝없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시간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동안 당신에게 개인적인 성취 제공이 흥미 진진하고 보람있는 직업을 즐길 수있는 지금이다. 웰빙는 동적입니다. 그것은, 정서적 환경, 금융, 지적, 직업, 신체적, 사회적, 영적인 요소를 포함 차원의 상호 세트로 구성 s의. 웰빙은 확장 지식, 기술, 가치, 관행, 그리고 균형과 수행 생활을 즐길 수있는 하나의 능력 향상 지원 환경 관련 활동, 평생의 과정이다. 웰빙 코칭은 기존의 생명 코칭, 라이프 스타일 피트니스 코치, 녹색 생활, 사운드 영양, 운동과 스트레스 관리의 조합입니다. 당신은 해변에서, 가정에서, 온라인 웰빙 코칭 사업을 실행하거나 자신의 웰빙 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책을 쓰기 건강 정보 제품을 만들거나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의 자신의 TV 또는 라디오 쇼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웰빙 코치 인증 프로그램은 감독 권한을 부여하도록 설계되어, 웰빙 코칭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이것은 행동 변화 전략과 현재 현장에서 사용되는 사운드 코칭 방법의 사용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의 철학은 평생 동작을 변경하는 데 필요한 것과 클라이언트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필요한 기술은 목표를 설정할 때 클라이언트를 도움과 변화를위한 계획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수있는 등이 있습니다. 누가 모두 마스터에 권장 운동 과학, 건강 증진, 행동 과학, 건강, 해부학, 생리학, 생물학, 운동 요법, 생체 역학, 영양 관련 분야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지식의 기본 수준이 인증에 프로그램 학생을 등록해야 그리고 기존의 작업 설명이 과정의 핵심 구성 요소를 적용합니다. 이것은 모든 항목을 포함하는 목록이 아닙니다. 웰빙 코치 과정의 내용은 여러 관련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의 웰빙 코치 인증 프로그램 개요 : 1 부 건강하고 무엇 웰빙 코칭 웰빙 동성의 기초와 웰빙의 다양성 제 2 부 이해되는 웰빙 코치 일대일 건강 코칭 기업 웰니스 코칭 마케팅 실력 개인 인벤토리 및 기술 평가 , 기술과 능력 3 부 웰빙 코치 기술은 동작 동작 변경 기본 사항 변경 / 사람들은 부분을 물리적 웰빙의 웰빙 부품 5A / 5B 기초 위험 요인을 관리 CV 측정을 심혈관 질환 예방 및 개선의 웰빙 감정적 구성 요소의 정서적 웰빙 사회 구성 요소의 네 기초를 변경하는 방법 웰빙 코치와 클라이언트들은 봉사의 (b) 제 6 부 준비 파트의 변경 / 스테이지의 웰빙 코칭 모델 본 Transtheoretical 모델 단계 구축 (7) 라이프 스타일을위한 근육 강도의 (a), 유연성 (b)의 이해 신체 조성 및 무게의 (b) 영양 성공적으로이 웰빙 코치 인증 과정을 완료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웰빙 전략 특별 인구 전략을 요구하는 일반 조건 코칭 위험 요인,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무엇 웰빙 코칭 설명하고는 현재 상태로 어떻게 진화하고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행동이 건강 모두 정신적, 육체적 측면이 다른 코칭 전략을 적용 알아 변화의 과정에 대해 이동 웰빙 코칭 모델은 다음과 같은 배우게됩니다 마스터하는 방법을 알고 다른 전략을 필요로하는 인구 중 건강 코칭을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이해 :의 정의 최적의 건강을 웰빙의 집 크기에서 작동하는 방법 의료 전문가 작업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지속 만드는 방법 자신의 건강을 맡아하도록 클라이언트를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웰빙 코칭의 사업을 만드는 방법 웰빙 코치로 연습의 효과 웰빙 코칭 범위 어떻게 건강 프로그램으로 영양의 전반적인 건강 계획 적절한 통합으로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스트레스 감소 계획 적절한 통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웰빙 인벤토리를 수행하는 방법 산업 내부 대화 및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웰빙 코칭을 결합하여 우리의 건강의 그것의 효과 질병 및 질병 매일 건강 습관과 고객과의 협력 및 공인 웰빙 코치 인의 좋은 점은 당신이 끝없는 경력 및 비즈니스 기회를 가지고있다 나는이 자격이있는 생활을 얼마나 내 직업 선택은 무엇 증가 활력을위한 유기 생활을 실천. 일부 주요 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칭 고객을 일대일 자신의 집, 당신의 가정 또는 사무실입니다. 그룹의 많은 코치의 코치는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시간당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교육 제품의 블로거, 작가, 팟 캐스트 호스트, 저자, 온라인 콘텐츠 제공 업체, 온라인 동영상 호스트 또는 게시자 대안 (자주 매우 유리한 경력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소규모 그룹 또는 대형 그룹에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코칭 서비스에 대한 재미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 협업 플랫폼 스카이프, 구글 행 아웃 또는 iCha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WebMD에, eHow와 라이브 강한 같은 기관 웹 사이트에 대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팟 캐스트, 라디오 쇼, TV 토크쇼, 뉴스 프로그램 또는 산업 출판물에서 자주 전문가 게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기회의 목록은 정말 끝이 없다. 아무것도 당신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지금 생각 될 수보다이 실제로 훨씬 더 쉽게 고객을 얻을 것이다 어떻게 오늘 변화를 이동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페이스 북이 훌륭한 자원이다. 계정은 무료이며 팬 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은 5 분 미만 소요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당신의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사람의 매우 특정 그룹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트위터, 링크드 인, 인스 타 그램, 대표자와 다른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수행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볼 것이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당신은 단지 구현해야하고, 클라이언트는 정기적으로 올 것이다. 보너스 1 오디오 세계와의 인터뷰 너의 무료 보너스 2 라이프 코칭 비즈니스 성공 너의 무료 프로그램 제목 : 공인 웰빙 코치 (CWC) 프로그램 개요 : 당신이 적립됩니다 웰니스 코치 인증 자격 증명 웰빙 코칭 개념, 코칭 전략, 동기 부여 전략을 포함한 종합 물론, 웰빙 코치, 평가 도구 및 웰빙 코칭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의 목록으로 연습의 범위. 코스 목표 : 효과적인 웰빙 코치되고, 포함 된 비즈니스 교육과 수익을 증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승인 및 인식 : ISSA 15 CEU가, 스펜서 연구소 2.0 CEU가, NESTA 2.0 CEU가, MMACA 2.0 CEU가, ITCA 2.0 CEU가 재 인증 요구 사항 : 인증 (2) 2 년간 유효합니다. 당신은 유효한 인증을 유지하기 위해 CEU가 (평생 교육 학점)의 2.0 단위 (20 시간)을 완료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2 년 재 인증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학습 형식 : 교육 비디오, 인터랙티브 검토 질문, 포괄적 다운로드 디지털 설명서, 참고 패킷 및 비 감독관 온라인 시험을 포함하여 재료의 온라인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교육은 온라인 교육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7분의 27 평생 액세스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온라인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등록 후에는 공부를 시작하는 즉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당신이 준비가되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과정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아이 패드 또는 휴대용 태블릿,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호환됩니다. 당신이 필요합니다 유일한 특별한 기술은 어도비 리더입니다. 무료 Adob​​e Reader를 다운로드 : Adob​​e Reader의 인증 시험 요구 사항 가져 오기 : 80 (또는 그 이상) 100 객관식, 비 감독관 온라인 시험에 합격. 시험에서 두 시도가 주어진다. 결과는 즉시 알려져있다. 재검사 비용 : 통과 요구 번째 시험 시도 끝에 충족되지 않으면 95 재검사 비용을 적용한다. 완료 시간 기준 : 과정과 시험은 구입 후 1 년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그들은 공부 시간 약 20 시간 전용 경우 평균 학생은 과정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377 단일 지불 옵션 단일 지불 내 에세이는 에세이 쓰기와 지원을 제공 오늘날 많은 기업들에게있다 마감일 자격 및 경험이 풍부한 도움말 전에 저렴한에 대한 나의 에세이 온라인 쓰기 작성합니다. 그러나, t 당신이 저렴한 요청에 대해 온라인으로 쓰기 에세이의 결과에 만족있을 것이다 것을 의미 아무튼. 당신은 많은 회사가 표절 논문을 제공하는 것을 알아야한다. WritemyEssayOnline 각 에세이에 고유 한 개별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이 개인의 지시에 따라 당신을 위해 기록 될 것이라는 점을 확실 할 수있다. 우리의 자격을 갖춘 작가는 쓰기 작업의 모든 유형을 완료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순서를 확인 후 바로 과제에 작업을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문제 또는 질문이 있으면 우리의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종이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 위해 나의 종이 온라인 쓰기 24/7를 들어, 주문 양식을 작성하여 우리에게 요구 사항을 말해, 당신은 어떤을하고 기한을 지정하는 경우 자료를 업로드해야 작동합니다. 즉, 우리는 당신의 일을 돌봐 모든이야. 용지는 개인 제안과 권고에 따라 기록됩니다. 당신은 쓰기 과정을 다음과 라이브 채팅을 통해 작가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방금 주문 양식 저렴한 요청에 대해 온라인 에세이 쓰기 포함해야하고 우리는 당신을 위해 작가를 찾아 낼 것이다. 에세이 완료 시간에 배달됩니다. 다음 순서를 만들 때 당신의 마음에있을 수있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 온라인 내 논문을 작성하고 우리는 당신의 종이가 당신을 위해 서면, 다른 사람이 같은 일이되지 않습니다 보장 무료 그것을 표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쓰는 모든 문서는 당신의 제안 및 사양에 따라 완료됩니다. 우리는 각 작업에 대한 개별 접근을 보장합니다. 당신은 주문을 할 때 당신이 필요로하는 하나를 지정해야 MLA, APA 등 : 내가 특정 형식으로 작성된 논문을 필요로하는 경우 우리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어떤 형식으로 논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내가 우리 팀의 공급 에세이의 모든 작업을위한 무료 버전 실수를 발견하는 경우. 내 개인 정보에 대한 어떤 우리는 당신이 주문을 할 때 t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돈.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주소가 t 누구에게 공개 원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질문이있는 경우 그리고 당신은 우리 주위에-시계 우리의 지원 팀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할 수 있습니다. WritemyEssayOnline는 모든 작업에 도움이되는 바로 여기에있다. 그냥 온라인으로 내 논문을 쓰기 우리를 요청하고 우리는 당신의 기대에 부응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이제 사이트를 방문 WritemyEssayOnline 당신을위한 최선의 선택을해야합니다. 이제 드디어 순서로 진행합니다. 완벽한 만든 노란색 케이크 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S와 좋은 맛이 좋은 (처음부터) 노란색 케이크 조리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검색, 테스트 및 땜질의 달 후에 나는 마침내 내가 찾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두 레시피 하나 파운드 케이크이고, 다른 하나는 황색이었다 케이크의 조합이다. 나는 시도했다 노란 케이크의 모든 지방과 설탕 크림 방법이었고, 그것은 단지 내가 케이크에 원하는 것을 저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럼 난 그릇에 모든 것을 쏟아 그것을 두들겨 파운드 케이크 레시피를 가로 질러왔다. 그것은 촉촉하고 부드러운하지만 노란색 케이크보다 물론 무거운 밝혀졌다. 그래서이 조리법을 결합하기로 결정하고, 머리에 두 번째 시도를 못을 기록했다. 나는 그것이 같은 때마다 나오는 것 확인하기 위해 단지 이후 세 이상으로했습니다 그것은 않습니다. 여기 조리법이다. 기본 노란색 케이크 2 1/4 컵 다용도 밀가루 (밀가루를 체로하지 않음) 1 1/2 컵 과립 설탕 가루 1 작은 술, 소금 1 1/4 컵 우유 식물성 기름 1 스틱 버터 베이킹 3 1/2 작은 술 (안 마가린), (3) 9 × 1 / 2 인치 둥근 팬의 바닥에 맞게 350 컷 왁스 종이 1 큰술, 바닐라 추출물 3 큰 계란 예열 오븐을 부드럽게. 요리 스프레이로 팬 스프레이 프라이팬에 왁스 용지를 넣고 용지를 스프레이. 큰 믹싱 그릇에 잘 혼합 밀가루, 설탕,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결합한다. 1-1 / 3 컵에 액체를 위로 가지고 충분히 식물성 기름을 추가 그 때는 2 컵 측정 컵에서 우유의 1-1 / 4 컵을 측정합니다. 가루 혼합물에 우유 / 식물성 오일 혼합물, 버터와 바닐라를 추가하고 필요에 따라 그릇의 측면을 근근이 살아가고, 2 분 동안 매체 높은 속도 매체에 전기 믹서로 이겼다. 계란을 추가하고 추가로 2 분 치고 계속합니다. 준비 팬에 반죽을 붓고. 20 ~ 25 분 동안 350에 구워 또는 케이크의 중심 근처에 삽입 된 나무 선택이 올 때까지 청소, 또는 중앙에 가볍게 터치하면 다시 케이크 온천까지. 15 분 동안 와이어 랙에 멋진 케이크 팬에서 제거하고 완전하게 냉각. 프로스트는 원하는. 나는 t 내 첫 번째 게시물에 무슨 일이 있었 그러나 나는 당신이이 조리법에 감사 말씀이 포럼에 합류 알고 돈. 좀 더 내가 가진 적이 적이있는 홈 메이드 케이크보다이 케이크를 즐기고있다. 그것은 매우 부드럽고 촉촉한이야, 훌륭한 맛을 가지고 만들 정도로 쉬웠다. 나는 또한 케이크 유지 얼마나 잘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홈 메이드 케이크가 만들어지는 일하지만 그들은 이미 건조지기 시작되어 다음날 좋다. 이 케이크는 4 또는 5 일 동안 신선한 머물렀다. 나는 다시 다른 케이크 믹스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또한 생일 파티를위한 레드 벨벳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조리법을 사용하고 멋진 나왔다. 이것은 매우 다양한 조리법이다. 내가 뭔가 멋진 보이는 사진에서 케이크에 설탕 장식의 제조법을 게시 당신을 귀찮게 수 있고 내가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궁금 해서요. 난 당신이 내가 빨간 벨벳에게 시험을주기 위하여려고 해요 케이크를 즐길 너무 기쁘다 크리켓, 감사합니다. 이 케이크에 설탕을 입 힘은 세대 내 가족에 전해지는 정말 오래된 설탕 조리법이다. 나는 그것을 조금 업데이트하고 전자 레인지에 적응, 내 아들의 마음에 드는이야 그는이 설탕의 할머니 케이크 노란색 케이크를 호출합니다. 1-1 / 2 컵 입자가 굵은 설탕 2 큰술 옥수수 녹말 7 큰술, 코코아 버터 1 큰술 3/4 작은 술 소금 와이어 wisk으로 저어 포장 1/4 컵 : 요리 초콜릿 설탕 혼합 함께 큰 전자 레인지에서 그릇 저장 1-1 / 2 컵 1 분 간격으로 높이가 와이어 털 각 후 잘 교반에 전자 레인지에 물 쿡 끓는. 혼합물을 30 초 간격으로 요리를 두껍게하기 시작 혼합물은 매우 두꺼운 때까지. 버터가 일관성과 서리 케이크 설탕을 입 힘에 멋진 용해 될 때까지 버터 6 큰술과 바닐라 교반의 1 큰술에 저어. 당신이 난로에 요리를 선호하는 경우 그냥 마른 재료에 끓는 물을 저어 끊임없이 두께까지 중간 열 교반을 통해 요리와 샴페인 열에서 제거하고 버터와 바닐라를 추가합니다. 당신은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이 아주 오래된 우울증 시대 케이크에게 시험을 제공해야합니다. 소다 2 컵 베이킹 1 팬 초콜릿 케이크 1 1/2 컵, 설탕 1/2 컵 코코아 1 1/2 작은 술은 가루 3/4 작은 술, 소금 1 1/2 작은 술 바닐라 3/4 컵 식물성 기름 1 1/2 컵, 물 1 1 350도까지 / 2 작은 술 식초 예열 오븐. ungreased 9 X 13 췌장염에서 예 UNgreased 모든 마른 재료를 선별. 액체를 추가하고 단지 혼합 때까지 저어. 25분를 위해 구우. 당신의 마음에 드는 설탕을 입 힘 프로스트, 케이크 관리는 t이 케이크의 상단을 찢어 돈 않도록주의해야하므로 매우 촉촉한입니다. 나는 잠시 후면이 조리법을 가로 질러 와서 내 그램이 우리 아이를 위해 함께 던져하는 데 사용되는 케이크와 매우 유사합니다. 나는 내 아들의 생일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이 조리법을 사용했다. 두 계정에 오. 내가 그 케이크의 모습을 사랑 해요, 와우, 그것은 화려한 또는 래서 무엇 감사합니다. 멋진 보인다. genoise 조리법에 대해서는, 그냥 그들 중 몇 보였다. 난 그냥 genoise 케이크를 통해 모든 고리 던지기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 t 내가 좋아하거나 사랑에 왔어요 표준의 대부분을 대체 할 돈 /입니다. 지금 나는 알고있다. 내가 만드는 데 사용 내 MIL처럼 중간에 흰색 충전과 초콜릿 하나를 수행하려면, 우리 딸은 내가 찾을 수있을 수 있지만 하나 레시피는, 아마 가까이 올 수 있다는 것을 사랑했다. 하지만 그녀의 아들 남편, 나는 나무 딸기 잼이나 딸기 잼 작성 내부 잡음, 승자 같은 소리와 함께 흰색 하나를 사랑 거라고. 당신은 내가 (지난 몇 개월 동안 심화) 지난 몇 년 동안 겪었 것을 아무 생각 케이크 레시피 (괜찮아, 우리 모두가이 노란색이야 알) 완벽한 흰색을 찾고이없는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가 파티에서 만든 집 같은 상자 믹스를 전달하는 시도하고 나중에는 상자 믹스 (나는 단지에 대한 주 동안 베이킹 자신을 살해 한 후이이었다)로 나타났다 때 최근에 내 검색과는 열이있는 피치에 도달 실험. 그런 다음, 딱 맞는 구글에서 검색이 조리법에 저를 가져왔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t 많은 희망을 한게. 너무 건조 너무 밝거나 완전히 BLAND 중 - 나는 다른 덜하기를 기대했다. 내가 처음 바이트를 가져 갔고, 이 조리법은 완벽했다 깨달았을 때 나는 심각하게 내 눈에 눈물이 있었다. 내가 그렇게 자신을 말할 경우 (세계 최고의 버터 크림 레시피와 함께합니다. 그들은 저와 제 가족 전체가 떨어져. 나는 파티를 위해 일주일 후 다시 만들어 날려 모두가 2nds 및 2/3 위해 경쟁 자체 떨어지는했다. 내가 당신을 포옹 수있는 더 많은 검색에서 저를 절약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 그것은 단순히 완벽한 S :..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어디에 살고 있는지 궁금 두 엄지 손가락 따이 ISN, 나는 t이 무엇인지 알고 돈 경우 : 반송 : 반송 때문에 습도 또는 무엇이든을, 그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 습기하지가 돼 그것이 내가 다. 내가 너무 시도 후 내 게시물을 추가 할 필요가있다 권리를 찾을 수 있도록, 좋은 될 거라고 만약 내가 너무 궁금 사는 곳. I를 따라서 아마 t이 그리 좋은에서 좋은 설탕을 알고 돈, 그래서 이것은 내가 케이크 afficionado을 아니에요, 완전한 승자가 될 확실 할 것이다 당신의 설탕 조리법 위해 죽을하기 위해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수있는, 하나의 요청을, 감사합니다. 이 컵 케이크로이 조리법을 상처를 d는 경우 그래서, 내가 그들에게 오늘 밤을 수행 할 것이다 경우 대답은 거대한 케이크가 우리 두에 낭비, 예 경우. 내가 그들을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알고. 가족이 시점에서 여기되지 아니하는 한, 60 초 만에 사라질 거라고. 좋아, 내가 보았을 때 나는 t 나오지 않았어 내가 대신 라운드를했다 그래서 먹고 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거기에 그들은 잘 오이었다. 우리는 그것이 밝혀 방법 오븐 가열하는 것은 그냥 기다리고 s의 볼 것이다. 2005 년에 나는 펜실베니아에서 일하는 요리사이었고, 말 그대로 년에서 3백60일을했다. 나는 떨어져 나의 날에 불렸다 및 / 또는 때문에 두 번 변화를 작동하는 것을 유지하기 때문에 84 시간 주 크게 인상되었다. 나는 내 연간 일주일 휴가이었을 것입니다 무슨시에 호출 된 후 나를 위해 마지막 지푸라기했다. 나는 변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했다. 대신 업계에서 다른 직업을 찾는, 나는 교육에 들어갔다. 요리 예술 교사를 찾고 교사 자격증을 향한 하나의 경로가, 기존의 경로를 따라 대학에 가고, 그리고 학위를 취득한 포함하지만 애리조나는 업무 관련 경험을 받아 들여 대체 경로를 시도했습니다 애리조나 지역이 있었다. 나는 얻었다. 그래서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마침내했습니다 뒤에 식품 서비스 산업의 긴 시간을 떠나 당신은 지금 요리 예술 강사를 다시. 당신은 떨어져 대부분의 저녁 시간과 주말을 갖는 기대 다시. 또한 추수 감사절 사일, 크리스마스, 봄 방학을위한 주 동안 2 주와 다시 킥과 휴식을 취할 수 여름 방학 두 달을 포함 유급 휴가를 기대 다시. 사용자 정의 앞 주머니에 문장으로 장식 당신의 이름을 가진 요리 재킷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에 넣어 밝은 새로운 토크를 가지고했습니다. 당신은 교실에 들어 서면에 직면 신선하고 싶어합니다. 단 하나의 질문이 있습니다이야. 당신이 정말로 2014 년 가르 칠 준비가되어, 박사 리처드 잉 가솔, 선임 연구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