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7, 2016

3 평균 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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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해 사용 된 (가장 보편적 인 20, 30, 50, 100, 200 일) 지정된 기간 동안 보안의 평균 가격을 의미하는 평균 기술적 분석 용어를 이동시키는 커다란 변동을 평탄화함으로써 트렌드를 매기고 자리한다. 이것은 아마도 기술적 분석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변수이다. 평균 데이터를 이동하는 주식의 가격이 추세 또는 아래 여부를 표시 차트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들은, 일별, 주별 또는 월별 패턴을 추적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각각의 새로운 하루의 (또는 주 s 또는 달의) 숫자는 평균과 가장 오래된 번호,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이동 삭제됩니다에 추가됩니다. 일반적으로. 상기 시간 프레임이 이용되는 짧은, 예를 들면, 라인 평균 이동 이십일 위로 이동하는 경향이 이상 200일 다운 평균 선을 이동보다 가격이 나타날 것이다 휘발성 때문에. 과매 수 / 과매도 지표 Chaikin 보낸 발진기 STARC 밴드는 평균 외환 EA가 저작권을 2016 WebFinance, Inc. 모든 권리를 의미 이동 변위 높은 낮은 인덱스 MACD 상품 채널 지수 봉투. 무단 복제를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엄격하게 금지된다. 페리 카우프만, 이동 평균 카우프만의 적응 (KAMA)에 의해 개발 된 평균 (KAMA) 소개 이동 평균 (KAMA) 카우프만의 적응을 이동 카우프만의 적응 시장 잡음이나 변동성을 고려하여 디자인 된 이동 평균이다. 가격 변동이 상대적으로 작고 소음이 낮은 경우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는 밀접하게 가격을 따릅니다.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는 가격 변동이 확대되면 조정하고 더 먼 거리에서 가격을 따릅니다. 이러한 추세 추종 표시기 시간 전환점 필터 가격 움직임 전체적인 경향을 파악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계산 KAMA (10,2,30)에있는 페리 카우프만에서 권장하는 설정으로 카우프만의 첫 시작을 계산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0 효율성 비율 (ER)에 대한 기간의 수입니다. 도 2는 빠른 EMA 상수주기의 수이다. 도 30은 가장 느린 EMA 상수주기의 수이다.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를 계산하기 전에, 우리는 효율성 비율 (ER) 및 평활 상수 (SC)를 계산해야합니다. 한 입 크기의 덩어리로 수식을 분해하면 쉽게 표시 뒤에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ABS는 절대 값을 의미합니다. 효율성 비율 (ER)을 ER은 기본적으로 매일 변동에 따라 조정 가격 변화이다. 통계적 측면에서 효율성 비율은 우리에게 가격 변화의 프랙탈 효율을 알려줍니다. ER은 1과 0 사이의 변동하지만, 이러한 극단적 인 예외가 아닌 규범이다. 가격은 10 연속 기간 또는 아래로 10 연속 기간을 이동 한 경우 ER 1이 될 것이다. 가격은 10 기간 동안 변경되지 않은 경우 ER는 0이된다. 평활화 상수 지수 이동 평균에 기초하여 ER 두 평활화 상수를 사용하여 상수 (SC)을 평활화. 당신이 눈치 챘 겠지만, 평활 상수는 식의 지수 이동 평균 평활 상수를 사용합니다. (2/30 일) 30 기간 EMA의 평활 상수이다. 가장 빠른 SC 짧은 EMA (2주기)에 대한 평활 상수이다. 느린 SC는 느린 EMA (30주기)에 대한 평활 상수이다. 끝의 두 방정식을 정사각형으로되어 있습니다. 효율성 비율 (ER)와 상수 (SC)를 부드럽게와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 우리는 이제 이동 평균 카우프만의 적응 (KAMA)을 계산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우리가 계산을 시작하는 초기 값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 KAMA은 단순한 이동 평균이다. 다음 계산은 아래의 식을 기반으로합니다. 계산 예 / 아래 이미지 KAMA을 계산하는 데 사용 Excel 스프레드 시트에서 스크린 샷 및 해당 QQQ 차트를 보여 차트. 사용법 및 신호 인민 헌장 운동가는 이동 평균으로 표시 다음 다른 경향처럼 KAMA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민 헌장 운동가는 가격 십자가, 방향 변경 및 필터링 된 신호를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위 또는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 아래의 십자가는 가격의 방향 변화를 나타냅니다. 어떤 이동 평균과 마찬가지로 간단한 크로스 오버 시스템은 신호의 제비 whipsaws을 많이 생성합니다. 운동가들은 크로스 오버에 가격이나 시간 필터를 적용하여 whipsaws을 줄일 수있다. 하나는 일의 세트 번호에 대한 십자가를 잡거나 설정 비율로는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를 초과 십자가를 요구하는 가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운동가 보안에 대한 전반적인 경향을 정의하는 KAMA의 방향을 이용할 수있다. 이것은 더 표시기를 부드럽게 매개 변수 조정을 요구할 수있다. 인민 헌장 운동가는 KAMA을 부드럽게하고 방향 전환을 찾기 위해, 가장 빠른 EMA 상수 중간 매개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경향은 오랫동안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가 떨어지는 낮은 기온 단조대로 다운. 추세는 한 KAMA 상승과 높은 최고 단조 될 때까지입니다. 크로 예 아래 12 월에서 3 월 가파른 상승세과 8 월까지 덜 가파른 상승세로 (10,5,30)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민 헌장 운동가는 신호와 기술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인민 헌장 운동가는 더 큰 추세 및 무역 신호에 대한 단기 KAMA을 정의하기 위해 장기 KAMA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AMA (10,5,30)는 경향 필터로서 사용될 수있는 상승시 강세 본다. 강세하면, 인민 헌장 운동가는 다음 강세 십자가를 찾을 수있을 때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 (10,2,30) 위의 가격으로 이동합니다. 아래의 예는 12 월, 1 월, 2 월에 상승 장기 자동차 공업 협회와 강세 십자가와 MMM을 보여줍니다. 장기 KAMA 4 월에 거절과 5 월, 6 월과 7 월에 약세 십자가가 있었다. SharpCharts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는 SharpCharts 워크 벤치에 표시 오버레이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선택되면 기본 설정은 자동으로 매개 변수 상자에 나타납니다와 인민 헌장 운동가들은 분석 필요에 따라 이러한 매개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매개 변수는 효율성 비율위한 것이며 인민 헌장 운동가는이 수를 증가 삼가해야합니다. 대신 운동가 감도 증가를 감소시킬 수있다. 장기 추세 분석을 위해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를 부드럽게 찾고 인민 헌장 운동가는 점진적으로 중간 매개 변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차이가 불과 3 비록,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 (10,5,30)는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 (10,2,30)보다 훨씬 부드럽고입니다. 또한 연구는 창조자에서, 이 책은 아래의 한국 자동차 공업 협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이동 평균 시스템을 포함한 지표, 프로그램, 알고리즘 및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케이시 머피으로 전략 : 거래 시스템 및 방법 페리 카우프만은 이동 평균. 수석 애널리스트 ChartAdvisor 다른 투자자들은 다른 이유로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자신의 투자 결정을 백업 신뢰 빌더로 사용하면서 일부는 자신의 주요 분석 도구로 사용. 당신은 크로스 오버가 신호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이며 모든 감정을 제거하기 때문에 많은 상인들 사이에서 선호 크로스 오버까지 당신의 거래 스타일로 통합 - 이 섹션에서 우리는 전략의 몇 가지 유형을 제시 것이다. ㄱ 이동 평균의 한쪽에서 자산 움직임 가격 및 다른 상에 닫힐 때 크로스 오버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이다. 가격 교차 운동량의 변화를 식별하기 위해 상인에 의해 사용되며, 기본 승강 전략이 사용될 수있다. 그림 1에서 볼 수 있듯이, 이동 평균 아래 크로스는 하락 추세의 시작을 신호 수 가능성이 기존의 매수 포지션을 종료 신호로 상인에 의해 사용됩니다. 반대로, 아래에서 이동 평균보다 가까운 새로운 추세의 시작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단기 평균값이 장기 평균을 교차 할 때 교차의 두번째 유형은 발생한다. 이 신호는 모멘텀이 한 방향으로 이동되어 강한 이동 가능성에 접근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상인에 의해 사용된다. 단기간 평균을 장기간 평균 이상 넘어 가면 매도 신호는 장기 평균을 단기 평균 횡단 의해 트리거되는 동안 구매 신호가 생성된다. 당신이 아래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신호는 너무 인기이야 이유입니다, 아주 목표입니다. 트리플 크로스 오버 이동 평균 리본 추가의 이동 평균은 상기 신호의 유효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차트에 추가 될 수있다. 많은 상인은 차트 상에 5-, 10, 20 일 이동 평균을 배치하고 5 일간의 평균이 일반적으로 차 구매 표지판입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 교차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20 일 평균 이상 건너 10/100 일 평균 대기 자주 확인 종종 잘못된 신호의 수를 감소시키는 전술을 사용한다. 삼중 교차 방법에서와 같이, 이동 평균의 개수를 증가 추세의 강도와 추세 지속 가능성을 측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 질문을 구걸한다 : 당신은 어떤 사람들이 일 이동 평균이 유용한 경우, 다음 10 개 이상의 더 나은해야한다고 주장 이동 평균을 추가 유지하는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이 이동 평균 리본으로 알려진 기술에 우리를 이끈다. 아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많은 이동 평균은 동일한 그래프 상에 배치되고, 전류 흐름의 강도를 판단하는데 사용된다. 모든 이동 평균이 동일한 방향으로 이동되는 경우, 흐름은 강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평균값은 반대 방향으로 이상과 머리를 교차 할 때 역전이 확인된다. 변화하는 조건에 응답은 이동 평균에 사용되는 시간주기의 수에 의해 차지된다. 계산에 사용하는 시간 간격이 짧을수록 더 민감 평균 약간의 가격 변동이다. 가장 일반적인 리본들 중 하나는 50 일 이동 평균 시작 평균이 유형의 장기 경향 / 역전을 식별하기에 좋은 (200)의 최종 평균 최대 10 일 단위로 평균치를 추가한다. 필터가 특정 거래에 대한 하나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기술적 분석에 사용되는 기술이다 ​​필터링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투자자는 보안이 이동 평균 위에 교차하고 주문을하기 전에 평균보다 최소한 10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교차 유효하게 거짓 신호의 수를 줄이기위한 시도이다. 필터에 의존에 대한 단점은 너무 많은 이득 중 일부는 포기하고 당신이 배를 놓친 적이 같은 느낌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필터에 사용되는 기준을 조정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안심하고 투자 할 수 있도록 추가 도구에요 필터링 할 때 피려 정해진 규칙이나 일이 없습니다. 보통 봉투 이동 평균하는 것은 봉투로 알려져의 사용을 포함하는 또 다른 전략을 이동. 이 전략은 특정 이자율에 의해 비틀 거렸다 이동 평균 약 2 밴드를, 음모를 꾸미고 포함한다. 예를 들어, 아래의 표에, 5 봉투 25 일 이동 평균 주위에 배치된다. 상인은 지원 또는 저항의 강한 영역을 행동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이 대역을 볼 것입니다. 이동이 종종 레벨 중 하나에 접근 한 후 방향을 반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밴드를 넘어 가격 움직임은 피로의 기간을 신호 할 수 있고, 상인은 중앙 평균 향해 반전을 감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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