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9, 2016

온라인 거래 과정 그루 폰






+

그루 폰의 의장이의 체크 무늬 과거 닷컴 시대에서 인용 한 것입니다. 그것은 다시 사람들이 바로 얼굴로 그 문구를 인사 할 때. 2000 년 초, Starbelly는 그 단어의 저자 에릭 Lefkofsky라는 사람에 가서 많이있는 240 만 달러에 하 - 소호 산업이라는 다른 회사에 자신을 팔았다. 얼마 트랜잭션 후, 하 - 소호는 파산을 선언했다. 주주 등은 Starbelly 거래를 비난하고, 소송의 시리즈는 계속되었다. 에릭 Lefkofsky은 회사의 사전 IPO 22의 지분으로 공동 설립자이자 회장 인 그루 폰의 30 억 회사를 가치 평가 IPO를 위해 지난 주 제출, 뿐만 아니라 최대 주주이다. 다른 공동 설립자는 Lefkofsky와 Starbelly를 공동 설립 앤드류 메이슨 (8 지분), 그루 폰과 브래들리 Keywell (7 지분)의 케루빔의 공공 얼굴, 등이 있습니다. Starbelly, Keywell 및 Lefkofsky 브랜든 의류라는 스포츠웨어 회사를 설립하기 전에. 왜 이러한 이전 견적 모든 일을 기억 중요합니다 그들은 오늘 후회 수 10 년 이상 전에 말했다. 그리고 실패는 거의 일반적으로는, 달을 위해 뭔가를 촬영 한의 표시로 예고 s의 기술에서 높이 평가 될 부끄러워하지 눈살을 찌푸리게 될 것이 없다. 그러나 그루 폰의 IPO는 Lefkofsky에 불편한 스포트라이트를 가져왔다. 일부주의는 기술 벤처 기업의 투자자로서 자신의 야망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다른 사람은 드문 드문 기록을보고 과거와 현재 사이의 평행선을 그립니다. 실패와 성공을 반영 Lefkofsky의 실적은, 특정 특징을 곰 : 큰 손실을 동반 빠른 매출 성장을하는 초기에 주식을 판매하는 경향, 그리고 그들이 잘못한 된 느낌 투자자, 대출 기관 또는 고객에 의해 제기 소송. Lefkofsky 그것은 거대한 실패되고 결국 1994 년에 그와 Keywell 함께 졸업 법률 학교 후 구입 그의 첫 번째 벤처, 체육 - 의류 메이커 브랜든 의류를, 시작 Lefkofsky는 자신의 블로그에 썼다. 우선, 이 회사는 2000 만에 2 백만에서 상승 수익과 빠른 성장을 보았다. 그러나 빠른 충분하지 채무를 상환한다. 우리는 회사를 통해-활용하고 결국 그 빚의 무게로 무너졌다, Lefkofsky 밝혔다. 실패의 위험 기업가 고유하다. 하지만 브랜든 의류 그들은 기본적으로 콜럼버스의 구제, 그리고 그들의 지속적인 전술을 것 같다, 콜럼버스의 도시 변호사는 당시 고 말했다. 1999 년 3 월, Lefkofsky 및 Keywell는 티셔츠와 커피 잔 프로모션을 판매 Starbelly를 설립했다. 1999 년 8 월, Starbelly 체이스 자본과 아이언 파트너, 32000000의업자에 그것을 평가 거래에서 8 백만을 제기 거래에 하 - 소호을 조언했다.) 임원 및 이사로 하 - 소호에 가입 Lefkofsky 및 Keywell는 보여 주었다 빠르게 그는 행동으로 그룹을 고무 회사를 성장을위한 요령. Lefkofsky의 적극적인 참여. InnerWorkings INWK. 기업 인쇄 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9 주에 7,000,000주를 판매, 2006 년 8 월에 공개했다. (주식은 수요일 8.21에 마감했다.) 오늘, InnerWorkings 480 만 달러의 연간 매출을 가진 회사입니다. 에코 글로벌 물류 ECHO. Lefkofsky가 설립 된 공급 체인 관리 회사는 2009 년 상장 및 14 주가 제공하는 가격보다 약간 거래. 두 회사는 모두 3의 영업 이익률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그리고 두 회사는 Lefkofsky 성공 창업을 구축하는 그의 초기 잘못하면에서 충분히 배운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InnerWorkings은 그루 폰 investors. The을 우려해야 두 개의 붉은 깃발이 먼저 InnerWorkings 추적에 재고 제공합니다. 그 주식의 IPO 가격 이상 (82)에서 거래 된 2007 년 1 월에, InnerWorkings 다른 8,000,000주 판매를 제기하지만, 기관에 의해 판매 주식의 대부분을 소유하여이 시간 주 5 백만원, 내부자에 의해 판매되고 있었다 및 Lefkofsky와 그의 가족에 가입. 그것은 이상한 움직임이었다 : 6 개월 보호 예수 기간이 더 많은 주식을 제공하기 전에 만료 될 때까지 대부분의 기업들은 기다립니다. InnerWorkings의 다른 붉은 깃발은 InnerWorkings가 맞고소 한 후 소송을 철회했지만 2008 년 스포츠 출판 LLC 제기 한 소송을 포함한다. 불만은 갈취 테러 전술의 InnerWorkings 및 Lefkofsky 비난, 기괴한 읽기 남아있다. 스포츠 출판 300 스포츠 테마 제목을 게시 InnerWorkings을 고용하고 어떻게 든 그 공급 업체에 250 만 때문에 결국 주장했다. 상황이 이상한 도착했을 때 그에요. 불만은 Lefkofsky 효과적으로 스포츠 출판의 동작을 제어하기 시작했다, 주장. 그는 회사가 작업을 실행해야 할 것이 무엇 수당 결정 일정한 위협 전화를 만든 회사가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 파산으로 회사를 강제로 위협했다. Lefkofsky 스포츠 출판 CEO 씨 밴논 샷을 가지고 지금까지 위협까지했다. 거의 회사를 파괴 효과적으로 데, Lefkofsky는 그들을 살 것을 제안했다. InnerWorkings는 이러한 주장의 사전 그루 폰 과거를했다. 그러나 대출 기관, 투자자, 고객이 시간에 Lefkofsky이 법원에 구제를 추구하도록했다 나쁜 방법으로 그들과 함께 처리되도록 확신하고 있는지 명백하다. 그 패턴 때문에 경험 부족으로 자신의 투자를 불고 젊은 기업가의 전형적인 이야기보다 훨씬 더 어둡다. 그러나 심지어 기업가로서 경험 Lefkofsky의 십팔년 후, 그는 여전히 지난 주에 비틀 거렸다. 블룸버그 TV는 오래된 흙을 파낸 후, Lefkofsky은 그루 폰이 격렬하게 수익성이 될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지금 그루 폰은 앞뒤를 헤아 리지 예측을 명확히하기 위해 투자 설명서를 재 파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신청은 Lefkofsky이 회사를 보유하고 Lefkofsky의 여전히 명확하지 어느 정도 제어를 명확히하여 주주를 제공합니다. Lefkofsky와 그의 가족은 이미 IPO 신청 전에 그루 폰에서 382000000을 현금으로했기 때문에 그 문제는 투자자를 우려한다. (Keywell와 그의 가족은 156,000,000, 앤드류 메이슨, 1 천만을 현금). 위험은 그루 폰이 InnerWorkings의 발자취를 따라 작은 플로트로 거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수요가 주가를 밀어 후 다음 몇 개월 후, 내부는 후속 제공에 더 많은 주식을 언로드합니다. 이 변화를 선동하는 작은 힘이됩니다 같은 즉, 그루 폰의 t을 무게를 달 수 있습니다. 그루 폰 IPO 주위에 생겨났다 논쟁에서 황소와 곰은 그루 폰이 경쟁을 fended 큰 해자를 구축하는 대규모 손실 년에했다 또 다른 아마존, 인지 논쟁된다. 그러나 아마존과 그루 폰 사이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가있다 : 아마존 AMZN 설립자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그가 화요일에 아마존의 주주 회의에서 코멘트 분명히으로, 위험을 탐색하기위한 훌륭한 본능이있다. 몇 아마존 주주 베조스와 화가 : 주가는 1997 IPO 이후 12,400를 반환했습니다. 베조스처럼 1994 년에 그의 기업가 적 모험을 시작 Lefkofsky는 위험과 동등하게 친밀한, 그러나 실적과 아무데도 거의 인상적. 그는 종종 파괴적인 효과로 더 큰 손실을 통해 큰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당신은뿐만 아니라 빠른 실패 할 수 있습니다로 Lefkofsky 자신의 신조를 요약 한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빠른 현금으로. 그 윤리는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위 같은 위험에 대한 충분한 순자산과 정교함이 사모 펀드의 세계에서 잘 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중산층 투자자가 뜨거운 테크 IPO의 매력으로 유혹 할 수있는 공공 시장에 또 다른 문제를이야. 가까이는 Lefkofsky의 실적 그가 초기 실패에서 배운 s의 동안, 그는 체크 무늬 과거를이야, 보여줍니다보고, 이 IPO는 노동절 퍼레이드보다 더 붉은 깃발을 흔들며된다. 설명 :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은 잘못 후속 제공하는 기존 주주의 희석 수에 해당 내부자 판매를 밝혔다. 회사 Benzinga는 글로벌 시장에 초점을 맞춘 뉴스와 분석 서비스입니다. Benzinga 매일, 원래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글로벌 금융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늘의 뉴스를 취재하는 동안이 서비스는 업계 전문가 및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소식통은 위치 기반 질의 응답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체크인을 기반으로 특정 위치에 대한 지식이있는 전문가를 요청하여 아직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없는 실제 위치에 대한 정보를 폭로한다. AOL의 소재지에 의해 획득 : 소재지는 가격, 등급, 시간, 이상 지역에서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지역은 돈이 t 온라인으로 다른 곳에서는 자신의 정보를 게시 할 그들의 75을 포함, 모든 지역 비즈니스에서 풍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크라우드 소싱을 지불 사용합니다. Tastytrade는 현재 5 주 쇼와 30 세그먼트를 통해, 원래, 라이브 프로그래밍 8 시간마다 평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모든 투자의 주위 금융 능력을 증가시키는 임무를 전문으로 초보자에서 다양한 투자 수준에 호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demy 가르치고 온라인으로 배울 사람을 최대한 활용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Udemy에서 세계 최고의 강사에 온라인으로 수천 개의 교육 과정이있다. 당신이 전문가를 다시하는 경우 또한, 당신은 Udemy에서 온라인 과정을 작성하여 지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Udemy의 플랫폼은 쉽게 전문가들은 온라인 과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강사 신속하게 코스를 구축하고 세계 누구와도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비디오, 파워 포인트, PDF 파일, 오디오, zip 파일 및 라이브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흡수는 그 제품의 주요 산업에 대한 예측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시간 센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흡수는보다 생산적이고 효과적인 것으로 글로벌 고객을 가능하게 고유 한 데이터 과학의 방법과 깊은 업계 전문성을 갖춘 독자적인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흡수 코어를 결합합니다. VentureBeat의는 파괴적인 기술을 커버하고 우리의 삶에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설립자 매트 마샬에-편집장 및 경험이 풍부한 언론인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주도, VentureBeat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뉴스 및 관점을위한 선도적 인 출판물이다. 내가 봤는데 경우, 여행 업계의 선도적 인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은 10 페이스 북 앱으로 뿌리를두고있다. 이제 10 만 명의 회원과 함께, 그것은 독립형 웹 사이트에 진화했다. 공학에 비즈니스 무거운으로, 팀은 여행 업계의 상단에 사회 계층을 추가 사용자 간의 경험의 공유를 촉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체 자유, 위치 기반 데이트 및 네트워킹에 대한 비용 무료, 걱정없이, 라벨없는 접근 방식을 가진 세계 유일의 모바일 충족 업 응용 프로그램 트립 어드바이저 WhosHere입니다 취득. 그것은 당신의 전화 번호 나 이메일 주소를 공개하지 않고 텍스트, 사진, 또는 VOIP 통화를 보내, 가입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그리고 무료입니다. 2008 년에 설립 된 WhosHere는 이상 400 만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Zaarly는 인접 기반 실시간 구매자 전원 시장이다. 구매자는 즉시 필요성에 대한 제안을하고, 판매자는 판매를 위해 알고 있었다 결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무한한 시장에 현금. Zeel는 허가와 같은 일, 가정 내 마사지를 예약 할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이며 therapists. Zeel 한 시간만큼 작은에서, 집, 호텔, 사무실 당일에 고객에게 허가, 심사 치료사의 수요에 마사지를 제공 심사 . 예약은 Zeel iOS 또는 안드로이드 앱 초 정도 걸립니다. 수요에 Zeel 마사지 큰 뉴욕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라이센스에서 로스 앤젤레스와 사우스 Florida. Zeel이 수요 최고 품질의 마사지에서 마사지를 제공하는 더 큰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 주택, 호텔, 사업장에 대한 심사 마사지 치료사, 및 미리 시간으로, 또는 한 달에 최대로 작은 이벤트. Zeel 고객은 시작 시간 이른 오전 8시로하고 후반 10과, 편안함, 편리함, 안전성, 자신의 선택에, 장소와 시간의 개인 정보 보호에 주 7 일, 1 년 365 일을 마사지를 즐길 수 : 30 일 오후. 예약, 예약 및 결제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 대한 Zeel 앱으로 쉽게 만들어집니다. 보스턴, 시카고, 덴버, 뉴욕 트라이 스테이트 지역,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그레이터 로스 앤젤레스, 샌디에고, 팜 스프링스, 마이애미 - 포트 : 온 디맨드 Zeel 마사지는 다음과 같은 대도시와 그 주변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곧오고 - 로더데일, 팜 비치, 탬파, 워싱턴 D. C.. ZestHealth는 방식으로 소비자 경험의 건강을 재창조와 고용주가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스트 직원을 제공하고 그들이 필요로 할 때 그 가족이 더 높은 품질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관심을 산출 정보와 도움말을 액세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쉬운을 기반으로 독점적 인 플랫폼입니다. 제스트는 치료가 필요한 경우 고용주 지출을 줄이기 위해 집계 구매력을 활용합니다. 그루 폰은 작은 구매와 이전에 만족하지만 내 직감으로 갔다해야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 ALIANTE 호텔에 대한 그루 폰을 통해 월에 만들어진 호텔 예약. 월 20 주위에 나는 취소 할 수있는 기한을 사전에 몇 주 이상이었다 예약을 취소 그루 폰이라고하고, 취소는 온라인으로 만 할 수있는 담당자가 통보되었다. 지시에 따라 나는 사이트에 가서 순서에 인접한 취소 버튼을 눌러 지시 및 시스템 당 정보 나의 환불을 기다려온로 사일 350.00 호텔 예약을 취소했습니다. 6 월 신용 카드 청구서를 확인 후 난 내 환불을받은 적이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루 폰에 전화 예약이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정보통이었다. 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지시대로 나는이 과정을 다음 알고있다. 첫 번째 대표는 아주 좋은했지만 2 차 대표는 적대적 불쾌한 매우 프로답지 못한이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때문에가 발생할 수있는 많은 부정적인 가능성을 온라인으로 회사에서 고가의 상품을 구입하지하지만 불행히도 나는이 시간을했고, 그것은 금융 실수였다. 그루 폰은 아무것도 환불을 거부했다. 나는 기업에게 편지를 작성했습니다 지금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이것은 나에게 매우 열받은입니다. 나는 t이 일어난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문제가 있어야하는 유일한 사람이 나오지 않았어. 이 고장에 유선과 고객이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라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취소 할 수 있다는 이야기되고있는 고가에 대한 자신의 웹 사이트에 버튼을 취소하는 것이 가능하다. I 인해 고객 서비스에서이 상황과 처리하지만 그루 폰에서 과거에 적지 구매 한 적이, 내가 할거야. 2016 년 7 월 9 일 라 Jolla, CA의 Yuanjie는 최근 그루 폰에서 후지 인스탁스 미니 8 즉석 필름 카메라를 구입. 그러나, 난 그냥 대신 카메라의 필름을 받았다. 나는 즉시 그루 폰의 고객 지원, 그들의 반응은 저를 실망했다. 그들은 단지 나를 다시 그들에게 항목을 반환하고 환불을주고 싶다. 그러나, 이 카메라의 가격은 이미 내가 그냥 나에게 재발송 할, 거의 10 증가했다. 그들은 그렇게하기를 거부하고 항목 (실제로는하지 않음) 사용할 수 없다는 변명을 발견했다. 내가 가지고 아무도 동일한 경험이되기를 바랍니다. 년 7 월 8 일에 라스베가스, NV의 여름 2016 누군가가 내 계정을 손상하고 물건을 주문하고 내 베이킹가 부과되었다. 나는 그들에게 알려 그들에게 전화하고는 기본적으로 나에게 거짓말 쟁이라고 내가 주문을했고, 나는 그것을받을 때 제품을 반환 할 수있다. 말할 필요도없이 내가 주문한 적이 제품을 없었어. 내가 전화해서 그들이 취소 할 수 있도록이 기간을 넘어이야 말하고 있었다 전에 한 시간을 시행 하였다. 와우. 내 카드가 손상되었고, 그들에 대해 걱정 모든 돈을 유지했다. 나는 나의 은행이라고 나의 카드를 취소하고 사기 주장을 제기했다. 2개월 나중에 요금이 다시 나타나고 은행은 상품 나는 다른 주장을 제기 그래서 내가 구매 한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있다. 여전히 내 돈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있다. 나는 다시 이것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6년 7월 8일에 찰스턴,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B 나는이 시간에 우리의 바쁜 시즌 동안 몇 석을 채우기 위해 그루 폰을 사용하는 상인입니다. 나는 그루 폰을 검토하지만 자격이 고객의 그것의 의미를 검토하고 있지 않다. 그루 폰의 고객은 우리의 문을 통해 걸어 지금까지 최악의 고객이다. 언급처럼 그들은 제 3 자 그룹에서이 쿠폰을 가지고 t은 우리가 광고를 위해 그들을 사용하고 다른 방법으로 관계가없는 이해 돈 때문에 그들은 자격이 의미가있다. 그들은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원하는 더 많은 전화,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그들이 거의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봐 우리가 제공하는 알면서도 더 빚지고있다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거래에 우리 명확하게 명시된 조건 / 작은 글씨를 읽을 거부 그들은 t 자신의 방법 그루 폰 고객은 우리의 정책 (취소 정책)이이 마법의 바우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t이 그들에게 적용 할 돈을 생각 얻을 돈 때 어떻게 든 우리의 잘못입니다. 뉴스 플래시 : 당신은 우리의 우선 순위의 가장 낮은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는 팁 기반의 비즈니스 모든 일에 갈 수로, 오프 지속됩니다. 이러한 충동 구매자는 우리가 지금까지 본 최악의 비 티핑 사람들이다. 우리 승무원들은 조언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이러한 할인 사냥꾼 우리의 좌석을 채우기 후 그루 폰은 50 컷을 취한다 때, 우리는 거의 우리가 Groupons 우리의 작은 비즈니스를위한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실행을 중지 날 손익분기. 어떻게 내가 ConsumerAffairs에 547,735 리뷰 검증 그루 폰에 대한이 리뷰 믿을 수있는 알고있다. 우리는 우리의 검토는 진짜 보장하기 위해 연락처 정보를 필요로한다. 우리는 우리가 리뷰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운영자는 품질과 유용성을 확인하는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ConsumerAffairs에 대한 리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노르 워크의 흑단은 CT 년 7 월 7 일에 2016 년 6 월 30 일 2016에 고속 충전기와 함께 갈 수있는 USB를 주문했다. 나는 배달, 7 월 1 일을, 그 다음 하루 7 월 7 일 2016 항목의 상태가 여전히 포장되고 있었다하지를 2016 년 오늘을 USB를 받았다. 내가 지불 한 내 아이템을 찾는 고객 서비스에 전화 대표는 그들은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밖으로 발송되지 않을 것이다에 대한 항목을 얻을 수있는 공급 업체에 문제가 있다고 주장했다. 난 당신이 다른 사람의 돈을 보관하고 있지 배송 또는 동일한 항목을 찾을하려고하지만 어떻게 그 인식거야 때하지만 내 문제는 내가 후 보류 된 후 지금 18 분 동안 보류되었습니다 다른 공급 업체로부터 감독자에게 말하도록 요청. 누군가가 전화를 집어 전화를 끊었다. 사기꾼과 거래를하지 마십시오. 법적 도둑놈. 2016년 7월 5일에 산타 크루즈, CA의 모건 나는 금요일에 그루 폰에서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화요일에 나는 주문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내 계정에 로그인 할 때 가서 내 로그인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 비밀 번호 것이라고 상상했다, 그래서 나는 클릭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그것은 유효한 계정으로 이메일 주소를 인식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채팅을 시작하고 내 상황을 설명하고 내가 내 노트북​​을 구입했을 때 나는 내 어머니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분명히 그들은 내 계정을 비활성화. 그들이 내 계정을 비활성화하면 그들은 나에게 연락을 시도하지 않은, 어떤 이메일, 아니 전화, 내가 로그인을 시도없이 경고가., 그들은 또한 내 노트북​​의 주문을 취소합니다. 그래서 나는 신용 카드가 올 설명하고 모든 정보를 확인할 경우 - 그루 폰이 만료 나는 많은 밖으로 잃었다. 나는 나에게 유사한 무언가를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그들이했던 모든 나에게 자신의 전자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보냈습니다. 그들의 도움은 쓸모 내가 내 일이를 알아내는 40 분 동안했다 화가입니다. 좋은 거래에 밖으로 분실 언급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7 월 5 일 나는 그루 폰을 사랑하는 데 사용하는 2016에 헨더슨, CO의 화가 Crista. 마지막 두 항목 나는 그루 폰에서 항목을 주문한 그러나 그들은 잘못된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t 내 돈을 환불 원. 나는 t 제품 또는 돈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난 내 계정을 삭제했다 좌절입니다. FY 그루 폰. 7월 3일에 그리어, SC의 타마라 2016 년 첫 번째는 내가 훌륭한 LOCAL 거래를 제공 않습니다 그루 폰을 인정해야한다. 그냥 항목에 거래를 고려할 때 반드시 구글 그것은 첫째. 여러 번 나는 온라인 상품 저렴 발견했다. 지금 그루 폰 도피를 들어, 내가 충분히 경고를 할 수 없습니다 확인뿐만 아니라 철저 이미 지불 한 광고 세금에이야하지만 PRINT 모든 단어 읽기. 이 호텔은 내가 타사을 통해 예약했기 때문에 그것이 말했다. 나는 그루 폰 리뷰했다. 나는 시도했다. 광고는 더 이상 게시되지 및 MY 그루 폰 설정에서 내 구매에 대한 정보가 하나 더 정보를 가지고되지 않았다. 당신이 당신의 그루 폰을 사용하면 메시지가 당신이 의견을 남길 싶습니다 여부를 묻는 팝업 얻을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나는 계속 내가 액세스하려고하고있는 사이트라는 오류 메시지가 링크를 클릭하려고 할 때마다이 시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돈이 지불 후 어쨌든, 내 거래는 너무 좋은 거래 아니었다. 콘서트 티켓을 구입 6 월 30 일에 롤리, NC의 에드윈, 2016주의하십시오. 우리는 6 월 28 일에 우리의 부모의 50 번째 결혼 기념일을위한 선물로 공연 티켓을 구입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유월 29 일에 선물을 준 그들은 매우 놀라게 및 감사 동안 충돌이 있었고 그들은 도시에서 할 것이다 그들이 쇼에 참석 할 수 없습니다. 나는 29 오늘 (6 월 30 일)에 전화해서 내가 티켓에 대한 환불을받을 수 없습니다 들었다. 콘서트는 8 월에 그래서 나는 쇼의 일을 그들에게 다시 판매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지 않다. 글씨는 내가 단지 구입의 일을 취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24 시간 이내에 다시 그루 폰으로 돌아가 상황을 설명하지만 그들은 나에게 환불을 준 수있는 것처럼, 그것은 보인다 누락에 대한 책임을. 이것은 내가 그루 폰에서 구매 및 고객 서비스가 끔찍 문제를 가지고있는 두 번째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고객, 한 시간을 기준 이상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사용 특히 고객과 함께 작동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이해하는 것 같다. 그것은 그들이이를 통해 고객을 잃게 기꺼이 수치입니다하지만 난 다른 사이트에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루 폰에서 아무것도 구입시주의하십시오. 페어의 로버트, OH 년 6 월 27 일, 법률 2016 내 동생은 그루 폰에게 모든 시간을 사용하고 내가 그들을 시도 것이라고 상상했다. 그들은 지역의 거래로서 국가 피자 체인에 대한 제안을 보냈다. 나는 거래를 클릭하고 화면의 하단에있는 큰 녹색 구매 버튼과 거래의 기본을 나열합니다. 그래서이 상품은 구매 버튼 아래에 더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실현되지 구입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83 마일 떨어진 한 곳에서만 좋은 발견했을 때 즉, 거의 즉시 상품권을 받았다. 나는 즉시 내가 구입 한 후에는 1 시간 30 분이며, 주문을 취소. 수신 된 이메일이 시간 프레임 과거 때문에 환불 할 수 없습니다 진술과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계정에 신용이었다. 30 분의 반환 시간 밖에 될 수있는 방법, 자신의 웹 사이트 내가 하루했다고 말했다. 오늘 난에 신용의 대부분을 사용할 수있는 거래, 나는 다음 프로필 떨어져 내 CC를 가져다가이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다시 사용하지 않습니다. Daraga, 알 베이의 제니퍼 2016년 6월 26일에 다른 내 가족은 내가 beeconomic. PH에서 구입 한 그루 폰 쿠폰을 이용하여 주말 staycation에 갔다. 바우처를 구입하는 것은 내가 그것은 단지 몇 분 걸렸다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한 지불, 쉬웠다. 우리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뷔페 식사 봉 호텔에서 우리의 1 박 2 일의 체류를 사​​랑했다. 우리가 호텔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내 쿠폰을 인쇄하는 것을 잊었다 경우에도 직원에 의해 환영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들에게 내 전화 내 ID로 찍은 스크린 샷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즉시이를 승인했다. 나는 그루 폰 쿠폰의 구속 과정에 왔을 때 그들은 매우 관대라고 감사했다. 나는이 호텔은이 회사를 통해 함께 달렸다 트랜잭션을 신뢰 얼마에요 같아요. 어쨌든, 아이들은 수영장을 사랑하고 우리의 부모는 사우나와 자쿠지를 즐겼다. 일몰보기는 편안했고 우리는 또 다른 바쁜 일주일 동안 충전 도왔다. 그것은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었다 나는 곧 또 다른 하나를 구입하려는. 2016년 6월 26일 베를린, NH의 티모시 6 월 17 일 (안드로이드 아이 태블릿)에서 주문을 넣고 18에 제공했다. 6 일 제품 (6)을 받았다. 큰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상자에 새. 아무 문제 없습니다. 2016년 6월 23일에 오스틴, 텍사스의 숀 내 FB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신용 카드로 지불, 다시 월 말에 그들로부터 로쿠 스트리밍 스틱을 주문했다. 다음날 나는 상태를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내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나에게 말했다.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의 한 달 후, 나는이 이메일을받은 : 안녕하세요, 그루 폰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우리는 종종 잠재적 인 위험에 대한 계정을 검토합니다. 귀하의 계정을 검토하면, 우리는 서비스 약관 위반을 발생하여 계정을 마감했다. 이 결정은 항소 할 수 없습니다. 바로 우리의 웹 사이트 및 우리의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하고 우리는 추가 조치를 추구하기위한 모든 권한을 보존되어 있습니다 - 이 필요합니다 - 우리 프로그램의 무결성과 우리 회사의 최선의 이익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행동으로 나를 위협하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그들의 지원 부서에 연락했다. 내가 말했던 첫 번째 감독자는 내 배송 및 청구 주소가 t 일치 didn를했다. 이것은 그들이, 주문을 취소 계정을 삭제하고 또한 행동으로 나를 위협에 대해 분명히 정당화이다. 내가 그에게이 메일 읽는 동안 감독자는 결국 나에게 전화를 끊었다. 나는 다시 그들에게 침입했을 때, 나는 다시 감독을 요청하고 두 번째 감독자는 그녀가 t이 비활성화 된 이유를 말해 허용 같으면 내게 말했다. 이미 첫 번째 감독자의 이유를 가지고, 나는 그루 폰은 다른 회사 내가 대신 핵을 이동하고 위협을 전송하여이를 정정 할 수 있도록 문제의 저를 통지함으로써 해결하는 것이 간단 결제 딸꾹질을 처리하는 배웠습니다. 이 그루 폰을 사용하여 내 처음이고, 와우, 무슨 끔찍한 경험. 그 나사. 난 강력하게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한 푼도 제공에서 다른 사람을 낙담. 나는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에 대해 불평 한 곳에 자신의 페이스 북 그룹에 스레드에서 내 경험을 게시 할 때 아, 그리고, 그들은 내 게시물을 삭제 게시하기까지 ME를 금지했다. 어떤 쓰레기 같은 놈들의 무리. 목련의 알리시아는, TX 2016년 6월 22일에 나는 12 -2 고모 헤어 롤러 세트를 주문했다. 수신 한 나는 6 -3/4 머리 롤러와 6 일 머리 롤러를 받았다, 나는 그루 폰이 잘못된 제품을 제공 한 발견 (배송 많은 예상보다 오래 걸렸다). 나는 그루 폰 고객 서비스를 호출하고 내 이메일로 전송되었던 반품 배송 라벨을 들었다 그리고 나는 가까운 우체국에서 패키지를 삭제해야합니다. 그루 폰 패키지를받은 후 나는 약 2-3 주 내에 환불을 기대할 수있다. 나는 제공 결코 그루 폰 고객 서비스 담당자 인해 나는 그 옵션이었다 확실하지 않았다 확장 된 배송 시간에 내가 실제로 있지만 구입 한 제품에 대한 잘못된 제품을 교환 할 수 있음을 넣었다. 반환에 대해 생각 후에 나는 내 고향에서 최소 왕복 차로 45 분 거리 인 때문에 가까운 우체국에 다시 그루 폰 고객 서비스에 전화 페덱스 그라운드를 제공 한 패키지로 페덱스 그라운드 레이블을 요구하고 페덱스가 가까이 떨어 ​​있었다 내 집. 나는 그것이 가능하지 않았다 들었다. 내가 물었을 때 오류가 그루 폰이 잘못된 항목을 선적 때문으로 그리고 대표 그루 폰 정책을 언급하는 이유. 그들은 자신의 실수를 수정하고 올바른 항목을 전송되지 않은 이유를 물어 다시 그는 더 정말 그것을 원한다면 내가 다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있는 언급 그루 폰 정책을 언급했다. 진심으로, 무슨 일이 그에게 내가 t 그것을 내가이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그루 폰 구입했습니다 구입 처음 할 바랬다 - 생각했다. 나는 때문에 내가 지금 시간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시간과 가스를 운전 중 거의 시간이 이미 소비 한 오전 자신의 실수로이 실제로 회사의 정책이었다 배울 수있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그루 폰의 실수를 해결하기 위해 제공하지 않았을 때 충격과 소름 끼치게했다 및 그루 폰 고객 서비스를 다루는 그들이 환불 ​​보장 보낼 것입니다. 나는 내 구매에 대한 확인 이메일을받지 못해 내 주문 번호를 얻기 위해 내 그루 폰 계정에 로그인이 불만을 마무리하기 시작하면 믿을. 놀랍게도 주문은 주문 번호와 연관되지 않았다. 사실 내 그루 폰에서 주문과 관련된 주문 세부 없​​었다. 나는 온라인 반환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에 그래서 나는 싶었다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온라인 채팅을 시도했지만 사용할 수 그래서 다시 내가 그루 폰 고객 서비스라는에는 에이전트가 없었다. 나는 6 배의 총을 불러 대표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때마다 나는 그것이 분리 될 때까지 전화가 울릴 것이라고합니다. 나는 고객 지원 이메일과 페이스 북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 이메일에 대한 답변을받지 못했습니다하지만 난 고객 지원으로 이메일을 보내달라고 지시 페이스 북 메시지가 나타납니다했다. 페이스 북을 통해 4 메시지를 보낸 후 나는 할 수 내 주문 번호를 얻을 수있다. 환불을받는 작은 희망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루 폰이 전송되지 않거나 잘못 보낸 적이 제품에 대한 자신의 소유에서 개최 고객의 돈을 만드는 얼마나 많은 돈을 궁금합니다. 나는 그것이 번들 내기. 그루 폰은 환불이 무료로 보급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소중히하는 경우이 문은 완전히 사실이 아니다. 우드 브리지의 멜리사, NJ는 2016년 6월 22일에 나는 6 월 7 일에 헤드셋을 주문, 그것은 6 월 22 일이며 내 항목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얘기 할 수없는 고객 서비스가 없습니다. 나는 6 일 전 고객 서비스를 이메일로 오늘날 그들이 문제를 조사하고 곧 나에게 얻을 수있는 같은 일반적인 답변을 받았다. 나는 다시 내 아이템이나 돈을받은 후 다시는 나는 그루 폰에서 무엇이든을 주문합니다. 내 계정을 취소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2016년 6월 21일에 롱 비치, 뉴욕의 아나는 내가 동물원 책에 2 년 가입에 대한 좋은 거래 그루 폰라고 생각했던 보았다. 예상 배송 시간 4-6 주였다. 4/18에 주문을. 나는 그들이 나에게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공급 업체라는 있도록 6/7로, 아무것도 아직 도착하지했다. 6/21 아무 제품도없고, 업데이트 응답이. 내가 다시 전화해서 내 그루 폰 순서가 (나를 확인의 스크린 샷을 갖는 및 비활성화 그루 폰 코드를 갖는에도 불구하고)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이 6/7에 전화했을 때 주문 만 처리 된 것이이 대표의 상태. 지금은 배달을 위해 추가 6-8주 될 것 s의. 제품이 이른 봄에 주문할 때 나는 심지어 첫 번째 가입을 얻기 전에 여름의 끝을 될 것입니다. 로즈빌 미, MI의 어리석은 Smoothone 2016년 6월 20일에 나는, 콘서트에 컴퓨터의 인쇄 티켓을 티켓을 주문 전시장있어 당신은 내가 의자를 임대 할 것이다 너무 높이 있었다 있던 의자를 들었다. 당신이가는 곳까지있어 - 아니 의자가 없었다 그들은 당신이 말한 사람처럼 행동했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의자를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듣고 놀라움으로 온, 그래서 내가 거기에 도착 3시간 전에 장소 정보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맨 바닥에 앉아 생각을 다시 그래서 우리는 t 담요에 가져 나오지 않았어. 그래서 환불을 얻기 위해 그루 폰이라고합니다. 그들은 내 주장을 부인했다. 당신이 그루 폰에 거래를 생성하지 않는 소규모 기업의 소유자 인 경우 2016년 6월 19일 마이애미, 플로리다의 레이아는 내가 레스토랑을 가지고 거래를하려고 시간과 비용의 손실이다. 나는 고객 (그루 폰 권장) 40 할인을 제공해야하고 그루 폰은 거래의 50을. 그것은 대부분의 돈은 t 팁을두고 그 t 돌아올 돈 것으로, 상품을 찾고있는 고객을 제공합니다. 이 고객이 있기 때문에 단지 저렴한 식사를 찾고 있습니다. 돈은 내가 음식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지고 있었다. 당신은 그들이 돈을 만드는 신경 모든 제품의 품질 그들이 판매하지 때문에 그루 폰은 이제 고객이 사기를 얻을 수있다 조심 2016년 6월 16일에 Warshington, MI의 소기업 눈이있는 경우 그루 폰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모터 스포츠 LAB 이국적인 자동차 운전 경험에 대한 그루 폰에게, 무엇 사기가 주어집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가입하는 경우가 나귀 책임 비용과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신에게 회사에서 FINE PRINT 중 하나를 제공하고 공급자가 제안 추가 팁 수수료를 제안하지 않으며, 추가로 많은 책임 면제 당신은에 동의해야합니다 아니면 그냥 고성능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 수천 달러 범위에서 엄청난 요금이 부과 될 수있다. 취소 수수료 보험, 에와에와에. 이 모든 것은 거대한 사기에 불과하다 어떤이는 그루 폰으로 자신을 전파되는 더 S 및 회사 그루 폰과 그루 폰 거부에서 온이 서비스 상태를 제공하기 때문에 구입 후 물론 당신이 환불을받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루 폰 다시 사용하지 않습니다. 년 6 월 14 일 Aliquippa, PA의 존 2016 년은 공작 테이블을 구입. 여전히 목록에 인용 된 일 후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마존에서 동일한 테이블을 주문했다. 일 후에 이미 그것을 받았다. 그루 폰 항목은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를 호출합니다. 그들은 나에게 전화를 끊었다. 다시는, 다른 구매 같은 이야기. 아마존에서 항목이 적은 6이었다. 그루 폰 ripoff가 조심하십시오. 2016년 6월 14일 세인트 루이스, 미주리의 Paromita 나는 2016년 5월 동안 몇 가지 구매를 만들어 여러 가지 이유로 그들 각각의 대부분을 반환했다. 제품 / 또는 잘못된 항목의 품질 불량이 전송 : 프레임에 일부 황금 색상이 탈락했다으로 내가 주문한 선글라스의 품질, 구역질이었다. 나는이 등, 어쩌면 약간의 재고 문제를 이야기했지만 그것이 나에게 전달되지 않았다 어느 쪽도 웹 사이트에 반영하고 3 주 후에 그들은 결코 그들과 함께 확인하지 shipped - 선글래스를 주문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완전히 다른 드레스를 보낼 생각 패키지를 열기에 드레스를 주문했다. 다시 고객 서비스에 연락했다. 데님 버뮤다의 크기가 9 주문, 그래서 다시 반환을위한 고객 서비스에 도달, 잘못된 크기를 보냈습니다. 즉들 때문에 제대로 자신의 기록을 유지하지 않는 다른 역겨운 경험을하자, 품질 및 제품 서비스에 대해이었다. 하지 올바른 상태를 반영 / 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잃는 : 제품 수익을 개시에, 웹 사이트는 당신의 행운의 날 당신과 함께 제품을 유지하고 우리는 당신의 돈을 환불 해드립니다 s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글쎄 그게 내가이 발생 처음이었고, 나는 가지 행복했다 - 나는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적어도 할 수있는 선물을 생각했다. 그럼 통과 거의 2 주 내가 환불이 그렇게 그들의 고객 지원 임원 중 하나와 채팅을 살고 있었다 없었어 깨달았다. 음, 여기 그녀는 내가 그것을 반환해야하므로 그들이 t은 해당 제품에 대해 그 통신의 기록을 가지고 돈에게 흥미로운 부분이다. 지금, 그것은 함정 나 때문에 사람들이 그대로 따라서 항목이 반품 조건에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태그가 없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나는 코어에 화가였다 즉시 그들에게 항목을 보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주 몇 환불을 발행 다시 생각 나게했다 후에 내가 실제로 환불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주 고객 관리 확인했다. 내가 반환 라벨을 인쇄했다 및 항목을 전송하지만 나중에 내가 t 트랙 반환 상태를 나오지 않았어 웹 사이트를 검사 할 때 많은 경우가 있었다. 이미 제품에 대한 수익을 시작한 그것의 흔적은 없었다. 또한, 환불을 얻는 것은 두통이다. 그것은 우리가하지만 때문에 그들은 우리가 반환 선적에있는 모든 비효율적 인 추적의 기록을 유지 기대 데이터의 가난한 유지 보수의 모든 단계에서 원하는 우리 돈이야, 사이트는 결코 올바른 상태를 보여줍니다 : 의사 소통 이메일 중 어느 것도 실제로 의미하거나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은 전자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최근 400 달러를 썼고, 지금은 말 그대로 항목에 자신의 이메일을 매핑하는 데 시간을 할애했다. 전체의 경험은 모든 사용자에게 친숙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의 반환 라벨과 모든 것을 이용하여 USPS를 통해 다시 제품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나에게 환불을 얻기 위해 그루 폰의 책임이야 지금 내 앞에 스캔 이후 나는 인상이었다. 그들은 경우에 책임이 어느 정도의 제품이 자신의 창고에 t 선박 아무튼 또는 USPS에 의해 공유 추적 번호를 유지하지 않는 등 글쎄, 내 이야기​​로 돌아오고, 그것이 나의 실수, 전송 손실을해야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에 새로운이고 나는 추적 번호를 분실하는 일. 내가 이렇게이 같은 상황에서 종료됩니다 어떤 단서도 없었다. 나는 온라인으로 제품 상태 중 하나를 선택한 경우 패키지를 보내는 3 주 후 인쇄 반환 라벨 (제품이 USPS에서 검색 후 어디로 갔는지 전혀 추적)을 보여 주었다. 하나 보여 주었다 복귀 발행 및 기타 항목이 반환 슬립을 생성에는 추적이 없었다 환불을 의미하지 다른 일반적인 반품도 주문 세부 정보 섹션에 아무런 반대 거래와는 달리 완료되지 폐쇄. 나는 웹 사이트 및 고객 관리와 점검이를 보았을 때 나는 그들이 이러한 제품에 대한 기록은 자신의 사무실에 반환이 말했다 날아 가게되었다. 내가 항목을 전송 증거를 요구. 그럼 어떻게 든 내 모든 이메일을 통해 스캔하고 각 항목 스캔에 도착했을 때 자동 그루 폰에서 보낸 이메일을 생성 알았다. 글쎄, 우리의 추적 할 필요가 무엇인가 그것을 그리고 그들은 모든 기술적 결함에 모든 시간을 멀리 얻을 수 있습니다. 난 모든 명령을 수행 한 후에도 지금 그들과 함께 대기중인 50 이상이 현재 t이가는 길에 아직도 얼마나 많은 놀라움을 알고 돈. 사람이 인내심 내가 그들의 거래에 빠지지 않는 제안 전체 이메일을 읽고 있었다 경우 대표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손에 시간의 심각한 양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 (제품 품질은 상단에, 끔찍한입니다. 할인이 / 거래 t 때로 믿을 경쟁력. 또한, 거래는 웹에서 그 소매 업체에 대해 동일한 거래를 얻을 것이다, 모든 거래에 제품을 t 경쟁력 때로 믿을 수, 더 나은 서비스와 일부. 나는 같은에 나열된 그루 폰과 같은 핸드백에 대한 몇 가지 MFK 핸드백을 보았다 / 다른 사이트에 낮은 가격. 그래서, t는 지속적으로 13 일 다시 Nokesville, VA의. 데데을 자신의 돈을 얻을 수있는 고객 관리 임원을 쫓는의 문제에 들어가 돈하시기 바랍니다, 2016 오션 프론트 잔소리 머리에 방을 예약. 날짜 . 5-17-16이었다 가족의 비상을했다 및 취소했다. 6-14-16에 대한 재 예약. 나는 시간에 확인보고 오늘 전화했을 때, 나는 그것을 139.00 더 나는 매우 아픈 박사였다 비용이 들었다. 상기 I 갈 수 있습니다. 나는. 밤이 270.00을 감당할 수없는 그루 폰 내 129.44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들었다. 그루 폰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십시오. 나는 속도가 올라가 알고 있지만 암은 나에게 첫 데이트를 방지. 박사의 메모를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그들은 아무 말했다. 그래서 휴가 및 아웃 129.44. 슬픈 날. 년 6 월 10 일 노리스 타운, PA의 디팍 2016 아주 나쁜 방법. 이 계정 세부 사항에 대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유일한 조직이다. 이 전화 번호, 주문 번호 아무것도 할 수 있지만 t 이메일 주소를 제안 누구인지 알고 돈합니다. 나는 그들에서 항목의 몇 가지를 주문하지만 그들은 내가 항목을 추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다있는 잘못된 추적 번호를 제공했다. 그들은 거래 및 쿠폰 있지만 판매 또는 다른 상품에 좋다. 치노 힐스의 L., 캘리포니아 2016년 6월 9일 오늘 아침에, 나는 단지 (10)에 대해 20 콜의 선물 카드를 얻기 위해 내 그루 폰 페이지에 그것을 보았 기 때문에 그것은을 통해 갔다 그루 폰 거래를 구입하지만, 때문에 t 액세스를 나오지 않았어 링크가 t을 년후. 고객 서비스에 연락을 바로 확인 이메일과 결제가 처리되고 있음을 기다릴 것을. 나는 약 8 시간 후에 내 ACCT에 로그인하려 할 때, 내가 전에 내 ACCT 8 시간에 액세스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상한있는, t 날 수 있도록했다. 나는 심지어 잊어 버린 암호를 요청하고 돌아온 나는 다시 그루 폰의 ACCT 호출 고객 서비스를하고 looong 시간 동안 보류 된 후, 내 ACCT가 비활성화있어 내 주문이 취소있어라고 나에게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답장을 보냈습니다. 나는 왜 내 ACCT을 비활성화하고 내 주문을 취소이를 통보하지 않은 올 방법, 에이전트가 그냥 다시 보류에 나를 넣어 물어 고위 경영진에이 문제를 제기하는 그녀는 거이다 한 말을 다시 왔고, 그녀가하려고했던 것처럼 그녀는 소리 하드 웃게하지. 그녀는 그것이 내가 주문을하고했을 때 내가 넣어 정보를 일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 카드의 정보를 확인달라고하고 나는 그것을 커버하기 위해이 자금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다. 그래서 그들은 내가 원하는 거래는 이제 사라 때문에 쓸모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내 ACCT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상단 MGT에이 문제를 제기하는 데 대해에와에 가서 그루 폰 에이전트를 듣고 내 시간을 낭비 후에, 나는 함께 확인 내 그루 폰 내 카드의 AMT를 실행하는 경우 신용 카드 회사는 볼과 담당자는했지만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0 내게 말했다. 시간의 무슨 낭비. 2016년 6월 9일에 윌 밍턴, DE의 에드먼드는 1 일 무료 가죽 벨트를 얻을 구입 14K 골드 블루 토파즈 귀걸이를 발주 한 1 무료 벨트, 아니 귀걸이를 얻을이 구매를 받았다. 그들은 반환 라벨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말했지만 나는 그들이 내 환불을받을 전에 실수로 제공된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자신의 실수에 대해 내가 라벨을 인쇄 우체국에 가서 기다릴 필요와 희망 그래서 그들은 나에게 환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이에 대해 그들은 당신에게 5.00 크레딧을 줄 것이다. 포트 워스, 텍사스의 트럭 트인지나 2016년 6월 9일에 난 홈 서비스 3 Groupons를 구입하고 세 가지 부정적인 경험이었다. 첫 번째는 자신의 약속 보여주지 않았다. 두 번째는 보여 주었다 그는 t 다른 서비스를 수행하지 않고 내가 지불 한 서비스를 수행 나오지 않았어 때문에 지출 120 이상을 끝내었다. 세 번째 서비스는 우리의 약속 시간 후 시간에 전화 취소 내가 작업 떨어져 반나절을 촬영했다. 나는 주인에게 여섯 번 전화 시도하고 그는 전화를하거나 내 전화를 반환 못하고있다. 나는 그들에게 내 경험에 대해 알려 그루 폰이라고 할 때, 그들은 정말 t 걱정하는 것 바랬다 - 나이 기업의 대한 리뷰를 떠날 수 없다. 은 9 일 캘거리, AB의 나오미는 2016 년 나는 돈 t는 일반적으로 온라인으로 의견을 검토 떠날하지만 강하게 나는 그루 폰 서비스 내 끔찍한 경험을 공유해야한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나의 비자를 사용하여 호텔 거래 그루 폰 어제 (1500 계약)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경기 시작 후 20 분, 나는 그렇게 원래의 계약을 취소하고 다른 하나를 구입하는 대신 내 마스터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오늘은 내 신용 문을 확인하고 취소 된 거래는 환불하지만 난 그게 실수라고 생각했다 85 달러를 누락했고 알아낼 그루 폰이라고합니다. 체험 후 두 사람은 나는 감독자 얘기를 마지막으로 수 있었다, 어떤 이유로 콜 센터로 전화와 거의 1 시간 낭비를 끊었. 분명히 그루 폰의 관점에서, 그들은 USD의 전체 금액을 환불 제가 CAD 지불하기 때문에 어떤 금액 누락 된 것은 교환의 차이에 기인한다. 난 당신이 그루 폰의 호텔 거래를 구입할 때, 그들은이 마감 (약 십일) 전에 취소로 그들은 한 전액을 반환합니다 매우 자랑스럽게 말을하기 때문에이 듣고 충격을 받았다. 아무데도 그것은 거래 수수료를 말한다 또는 통화의 차이는 고객에게 환불받을려고하고 있지 않다. 무슨 악몽.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