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7, 2016

60초 거래 지표






+

현재 위치 : 60 두 번째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홈 전략 2014년 3월 2일 오전 8시 24분 당신이 60 초 바이너리를 거래로 돈을 확인하려면, 다음, 전략을 채택 할 필요가 차트를 읽고도 전에 지표를 찾습니다 무역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t 다음 당신은 기본적으로 돈을 도박하는, 그렇게 돈 경우 (그리고 당신도 심지어 도박꾼 블랙 잭, 크랩 및 바카라 같은 게임에서 전략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일부 도박꾼보다 승리의 작은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략 거래 바이너리의 돈 프로세스의 중심에 있습니다. 당신이 차트와 기술적 분석에 익숙하지 다시 경우, 사이트의 기술적 분석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차트, 차트, 패턴, 지표 등의 유형을 포함하여 기술적 분석에 매우 포괄적 인 가이드가 있습니다. 60 초 바이너리가 필요하지만 거래의 대부분의 다른 유형과 달리, 당신은 매우 빨리하고 중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종종 당신은 조치를 취할 단순한 초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의 수 시간 아래로 백업하고 거래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즉시 다시 자신의 돈을 자신의 감정을 자신의 판단을 흐리게하고 있기 때문에, 따라서 더 많은 손실을 시도 무역에서 잃을 때 많은 투자자는 같은 실수를. 이것은 당신이 경향이 종종 시간이 아니다 무엇을보고 잃고 있기 때문에 항상 나쁜 당신에게 더 나쁜 거래를 리드 당신의 불안과 빠른 이익을 할 필요가, 증가 훨씬 더. 이를 방지하는 방법은 단순히 당신의 전략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기본 지식 당신은 많은 상인이 도박으로 60 초 바이너리를 참조 전략을 형성하거나 수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들은 좋은 상인이 조직적 다시 년후 경우, 잘 될 시장을 알고 및 기술 분석에 좋은 것,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모양이나 형태로 도박을하지 않아도됩니다. 물론, 100 좋은 전략 같은 건 없다. 당신에게 당신의 거래에서 100 성공률을주고 몇 시간에 당신이 백만장을 만들 것입니다 어떤 마법의 공식은 없다. 그러나, 당신이 바로 표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승리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전략이있다. 잘 거래하려면 시장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기원의 동향을 파악하고있을 때 지표를 볼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t 당신이 당신의 잠이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잃을 어떤 시간이 원. 당신은 차트의 많은 일을해야하기 때문에 그들을 읽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우리는 그래서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무작위로 단어의 모음처럼 보이는 경우를 찾아 가서 우리의 사이트에 매우 포괄적 인 가이드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바이너리 공원에서 산책 될 거라고 거래 말했다 경우, 누군가가 거짓말.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해야합니다. 분석 기술을 개발 당신은 분석해야하고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가지고 당신이 얼마나 좋은 상관없이, 당신의 결정의 일부가 손실로 이어질 것입니다 때문에 당신은 실패를 허용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손실 t이 이익을 완화 돈 보장 할 수 있도록 책임있는 자금 관리가 필요합니다. 바이너리를 거래하는 것은 까다로운 일이다. 예, 그것은 당신에게 자유를 많이 제공하지만, 그것은뿐만 아니라,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한 가지 더있다. 아무리 당신이 전략 좋은, 당신은 적응하는 법을 배워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략이 특정 시장에서 좋은 사실은 t이 모든 시장에서 좋은 것을 의미 아무튼. 당신은, 분석 적응하고 신중하게 거래해야합니다. 이 60 초 바이너리의 경쟁이 치열한 세계에서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2013 년에 설립 된 트윗, 이진 트리뷴은 독자에게 정확하고 실제 금융 뉴스 보도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금융 시장 주식, 통화 및 상품, 그리고 주요 경제 이벤트와 지표의 상호 작용에 대한 심층적 인 설명의 주요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금융 리스크 공시 BinaryTribune 돈의 손실 또는이 사이트에있는 정보에 의존에서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마진 외환, 주식 및 상품을 거래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외환, 경험, 위험 식욕의 수준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쿠키 정책이 웹 사이트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당신이 더 잘 알고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 된대로 쿠키를 허용하도록 브라우저 설정에 우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쿠키의 우리의 사용에 동의합니다. 이진 트리뷴. 모든 권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루 종일보다 1 분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60 번째 옵션을 예약. 60초 바이너리 옵션을 무역 당신의 자리에 중단하는 것은 정확히이 같은 소리 것입니다. 일분 옵션을 사용하면 열 수 및 적은 60 초에 가까운 거래. 이것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만들 수있는 절대 빠른 거래입니다. 그들은 빨리 흥분, 위험하고 재미 있습니다. 당신이 바이너리 옵션에서 가장 빠른 만료 시간을 거래하는 데 걸리는이 경우에 당신은 1 분 옵션을 tradeing 사랑 것입니다. 당신은 TradeRush에서 제공하는이 흥미 진진한 60초 이진 무역을 찾아 낼 것이다. 뱅크 오브 드 이진, 및 24Option. 한 분 기간은 (당신은 또한 예를 들어 외환의 한 분 기간을 거래 할 수)는 바이너리 옵션에 고유 아니다 웹에서 거래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이지만, 옵션 거래에 대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짧은 기간 거래에 대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시작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장점과 위험을 숙지해야합니다. 60 초 기간을 거래의 장점은 1 분에서 70 반품 확인 무엇 가장 큰 장점은 분명히 당신이 돈이 매우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주 작은 가격의 움직임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간당 기간 또는 매일 기간을 거래한다면 당신을 위해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이동합니다. 당신은 강한 추세에서 이익 같은 방식으로가는 여러 거래를 배치 할 수 있기 때문에이 운동은 60 초 차트에서 돈의 거대한 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험은 빠른 무역에 더 높은 것이다 많은 사람들보다 60 초에서 돈을 더 모든 일을하십니까합니다. 당신은이기거나 많은 돈을 잃고 서있다. 즉, 60 초 이진 옵션 거래는 양날의 칼이라는 이유에요. 당신은 신속하게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냥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작은 가격의 움직임에 많은 돈을 투자 재, 그냥 그것은 또한 투자를 잃게하는 데 걸리는 작은 생각합니다. 당신이 원터치 인 베팅을 한 경우, 운 것은 멀리에 대한 가격 이동, 위험이 고정 된 경우에도 당신이 투자 한 것만을 잃을 것이다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신속하게 자금을 통해 당신을 구울 수있는, 하지만, 모든 것을 잃을 것이다. 당신이 내기 같은 것을에게 어떤 터치를하지 않았다 경우에, 시장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손실 될 수에 대해 확인해야합니다 얼마나 작은 움직임 생각한다. 도전 무역 60 초 이진 옵션마다 두 번째 프레임은 심리적 인 짧은 시간의 24option 다른 주요 장점 (또는 단점)과 무역을 계산합니다. 그들은 두 번째가 무역에 다시 연장 된 기간 동안 자신을 생각하고 테스트하는 동안 그들이 만든 않을 것 어리석은 결정을 내릴 결국 때문에 일부 상인은 긴 시간대에 힘든 시간을 가지고있다. 단기 거래가 이상적 누구 사람의 특정 유형이있다. 그것은 대부분의 상인 t를 외설. 그리고 당신은 초보자를 다시합니다. 당신이 느린 기간에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당신이 더 긴 기간에 엉망, 당신이 분을 가질 수 있으면, 몇 시간 또는 며칠 당신이 잘못하고 다시 알아낼하고 당신이 돈 밖으로 실행하기 전에 그것을 해결. 당신이 1 분 만료 거래를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흥분 빠른 경우 돈을 레코딩하고 거래의 일련의 당신에 대해 켜있을 수 있습니다. 거래 60초 옵션과 단점의 장점이 있습니다. 60 초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은 지금 뜨거운이고 그것을 빨리 돈을 벌 수있는 흥미로운 방법이야.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책임 진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먼저 느린 기간에 밖으로 시작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게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s의 경우 빠른 거래에 당신의 방법을 작동합니다. 내가 처음 거래에 이러한 60초 옵션을 얻는 때 60 초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차트 작업 어떤 종류의 차트 설정이 정직하고 공정하게했다. 나는 물론 촛대 차트를 사용했고 1 분 기간에 그들을했다. 내가 대신 촛불을 형성하기 위해 가격 행동 및 특정 패턴을보고, EMA의 같은 어떤 지표를 사용하지 않았다. 1 시간 차트, 짧아 촛불 아래로 깍을보고 시작합니다. 전반적인 추세가 강세 또는 약세 경우를 결정합니다. 작은 차트까지 당신의 방법을 작동하십시오. 5 분 차트에서 저항 라인을 그립니다. 가격 행동을 재생하기 위해 가이드 이러한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1 분 차트를 아래로 깍 일단 촛불 형성을 기반으로 전반적인 추세에 베팅 할 수있는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어떤 평판 중개사는 60 번째 이진 거래 24Option Finpari 미국 60 30초 옵션으로 가능하게한다. 미국 기반의 고객을위한 최선 호주는 60초 무역 뱅크 오브 드 이진 산업 지도자와 최고 수준의 브로커가 여기에이 브로커에 대해 자세히 알아 개척 TradeRush. 저작권 2015 - BinaryTrading,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사이트 맵 이진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운반합니다. 당신이 잃을 여유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투자를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금융 자문 또는 금융 자문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우리에게 손실 일체의 모든 무해한 100를 개최하는 데 동의합니다. 외부 사이트로의 링크를 클릭하면이 웹 사이트의 게시자 제휴 소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이 웹 사이트는 이진 거래 웹 사이트하지 않고 이진 옵션 회사에 의해 소유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보만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떤 거래 BinaryTrading 미국 규제주의에 의해 제공하거나 권유한다 : 이진 옵션 회사는 미국 내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규제 관리 등 증권 거래위원회 (SEC),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 또는 국립 선물 협회 (NFA), 또는 다른 미국의 규제 기관과 규제 기관의 연결 또는 제휴하지 않습니다. 미국 시민에 의한 규제 거래 acitity가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위험에 무역. 위험 공시 : BinaryTrading이 교육 내용, 예를 시세 및 차트, 뉴스를 포함,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를 신뢰 한 결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 내재 된 위험을 인식하고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금융 시장을 거래하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하지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에 관련된 위험은 높다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inaryTrading는이 웹 사이트에 호스팅 된 정보를 사용의 결과로 얼굴을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한 책임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따옴표는 교류가 아니라 마켓 메이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교환 가격이 상이 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거래 가격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래에 대한 안내로서가 아니라 거래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의 전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키스 존스 60 번째 이익 전략의 전체 리뷰는 마지막 보그 G 키스 존스 60 번째 이익 전략 롤 10 월 (2) 2013 주사위와 희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이 전략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는 경우 궁금 어제 내 전체 아침을 보냈다. 당신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60secondprofits을. 그것은 키스 존스라는 전 상인에 의해 개발되고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1 년 7 년 카나리 워프와 월스트리트의 주식 브로커로 금융 부문 8 년 동안 일했다. 꽤 그는 그것이 사실이야 말씀을하고 싶을 때는 상인을 경험했다. 60 번째 이익 전략은 5 미리 정의 된 일련의 단계를 다음과 EUR을 /를 USD 쌍 이진 거래의 순서를 여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에서, 우리는 인기 열을 확인해야하며, 항상 가장 높은 비율과 함께 할 것입니다. 상인 통찰력 호의를 넣어한다면, 우리는 모든 우리의 다음 단계에 넣어 거래됩니다. 두 번째 단계는 60 초 만료 시간을 사용하여, 5 투자와 무역을 열고 우리를 필요로한다.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무역을 잃은 경우에, 우리는 죄송 10 .. 난 m를 사용하여 무역을 열고 우리를 필요로하는 세 가지 단계로 진행하지만, 오늘은 10 번째 시간을 다시 웃기 시작하고 나는 그것이 매우 어려운이 기술을 설명하는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다른 리뷰를 읽고있는 당신의 사람들은 내가 t 사기꾼 참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난 그들을 노출 최선을 다할뿐만 아니라, 내가 정직한 브로커에 대한 가장 큰 고려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글쎄, 사람이, 내가 돈의 전략은 사기로 간주 될 수 있지만, 나는 도전적으로 자신의 전략이 완전히 짜증 말할 수 있습니다. 60 번째 이익 전략 5 단계까지 짜증 왜 당신은 싸구려 마틴 시스템이 다시 다음 약간의 돈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100 / 무역 위험이 있습니다. 네, 은 마틴 시스템이 모든 전략이 s의 그는 나의 네 번째 무역 (단계 한 상인 통찰력을 확인하기 때문에 5 단계는 실제로 네 무역)라고 나에게 이야기하는 신경이있는 100 승리 확률을 가지고있다. 모두 상인이 성공의 100 확률이 유토피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은 어쨌든 수사 학적 질문이 긍정의 기초 않는 것에 기다립니다. 왜 한 방향으로 개 이상의 일분 촛불 갈 수 100 안전 거래 가격을하고 그의 전략은 네 가지 거래를 배치하는 우리를 필요로 할 (우리는 무역 1을 잃고 가정 등 2 거래로 이동합니다). 네 번째 M1 촛불 네 일치 무역, 우리가 60초 만료 시간을 감안할 때 그것은 s의 100 단지 M1 EUR / USD의 차트를보고 당신이 행과에서 믿을 수있는 얼마나 많은 M1 촛불 참조 풋 승리해야합니다 단일 방향. 난 그냥 너무 많이 보지 않고 (10)를 발견했다. 그는 더 그게 사실이야 경우 그 금융 기관에 대한 더 큰 규모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 상태, 어쩌면이 같은 기술은 2008 년 위기를 촉발. 나는 t 도움이되지만 통지 수있는 또 다른 점은 자신의 전략이 무엇인지 싸구려 홍보 스턴트입니다. 전체 설명 전반에 걸쳐, 그는 특정 브로커를 사용하고 그는 그 60초 만료 시간을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 계좌를 개설 할 것을 촉구하는 유일한 브로커이야 말한다. 나는 그가 언급 무엇 브로커 말을 자제하려고 해요, 하지만 우리는 옵션의이 종류를 제공 여러 브로커가 알고있다. 그것은 나를 그렇게 열심히 웃게 만들었 기 때문에 60 번째 이익 전략 아무튼 왜 t 나는 사실 여기에 말을 해요 빨아, 이 전략은 t 빨아 아무튼있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그 외에는, 나는 t 다른 이유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 하나가, 대기 : 웹 페이지의 전체 구조와 표현을 그것을 피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우리에게 보여주고있다. 비슷한 무언가를 볼 때마다, 도보 거리. 어떤 실행 나는 자신의 사이트에 처음 두 문장을 읽을 때이 전략에 대한 내 의견이 이미 형성되었다 멀리 결론 : 당신이 이제까지는 60 초마다 음, 더 이상 궁금해하지 않는 임금을 적립 어떨까 궁금 없습니다. 이야기의이 종류는 사기의 일종 다음이 될 것입니다 내게에 대한 명확한 표시입니다. 더욱, 자신의 동영상에, 그는 외환가 나왔을 때, 그것은 손실의 상당한 위험을 포함한다고하지만 불과 5 거래로 시작하기 때문에이 t 리 케이하지만 그는 내가 네 번째 무역에 도착하면 내가 가진 것을 언급 잊어 100 위험. 내가 한 번 더 사람 또는 브로커가 위험이 s의없는 말을 듣는다면 나는 아픈 거 있어요. 나에게 사람들을 믿고, 거기에 위험이 매우 높은 위험하지만 비밀은 제대로 관리 만 다음 거래는 수익성이 될 것입니다. 를 마무리하려면 바로이 전략과 유사한 사람을 멀리하고 금융 시장에 위험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람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포럼에 kieth 존스 60초 이익 체제 논의를 계속합니다. 난 당신 (100)에 동의합니다. 나는 이진 거래 시작하고 싶어하고 나는 그런 사기를 읽은 후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바로 내가 의심스러운 얻었다. 나는 나 그는이 같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주장이다 경고 무엇.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읽고, 읽고, 시장 상황이 무엇이든 하나의 1. 보그 G를 투자하기 전에 읽어 갈거야 (50) 대신 (5)의 손실이다. 그것은 항상 WIN 무역. 당신이 나를 생각 해달라고하면 데모에 그것을 시도. 유럽​​과 미국 시장 개방으로 입력합니다. 상인의 선택을 한 두 시간마다 30 분 따릅니다. 및 DONE. 유, 아메드 통해 UR 일을했다 나는 TradeRush 웹 사이트의 상인 선택을보고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하루 종일 하나의 값을 가지고 있었고, 변화 결코 그것을 보았다. (어쩌면 내가 더 많은 일 그것을 할 필요가 t 년후. 혹시 하루에 한 번 키스 존스는 60초 거래 플랫폼들에 주식을 가지고보다가 내가 육분 단계에서 6 번을 잃은 자신의 전략을 듣고. 더 자세한 내용을 변경 보셨나요 단계가. 나이 모든 사기와 단어가 내가 더 이상 WAST하지 않음 20 분 47000에 50000에서 내 은행 드롭을 데모 계정에이 시스템을 시도하고 4 거래에 매 3을 잃었 확산되어야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것에 시간입니다. 사람은 내가 사용하고있는 전략과 같은 경우 내가 아는 해달라고. 60 초 옵션 녀석을 거래하는 decient 시스템을 알고 있지만, 이진 옵션에서 마틴을 사용하여 두 개의 브로커 24option 바이너리 드 BANC 및 작동 모두 라이브 계정. 그것은 마치 마법처럼 작동합니다. 내가 도착했을 때 내가 그것을 이해하는 동안을했다하지만 난하지 60초 삼십분에 그것을 사용하고있는 유일한 문제이며, 나는 더 이상 58-70이있는 쌍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는 상인의 선택에 대한 높은. 내가 유럽과 미국 시장에 거래를 마지막으로. 시장이 자고 없습니다. 그게 다야. 공정하게합니다. 아메드. 즉, 실제 거래이야. 단지 그 단어를 사용하여 당신이 시장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바로, BTW 나는 완전히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고있다. 당신의 정보를 사이트에 대한 모든 최고의 하이 보그, 감사합니다. 예, 몇 전투 흉터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t 계정을 날려. 하지만 난 (옵션 시작) 매우 작은 양의 거래. 전직 상품 상인으로 나는 절대적으로이 사기 명시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이후 3 위 또는 4가 이길 것이다 아래로 한 방향으로 거래를 잃는 것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100 무역 8 시간에 데모 계정이 시도 손실이 계획에 한푼도 투자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의 100 총알 증거 아무튼 알고 t 작업 아무튼. 좋은 선택은 데모 ACC를 사용합니다. 60 제 2 이진 옵션 거래 사기 검토에 여기에 남아 몇 가지 항목이있는 것 같다. 그래, 난 전적으로 상인의 선택에가는 신중한 검토가 확실히 도박하지 않고 단계에 따라 동의합니다. 내가이 방법으로 사기 느낌있는 당신의 대부분을 놓치고 있다고 생각하는 1 단계 (선택됩니다 주식, 상품, 또는 통화 쌍의주의 깊은 고려)입니다. 물론 당신이하는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2 간단한 규칙이있다. 특정 방향으로 주식 동향이거나 중립적이다. 물론 최대 및 동향 아래로 우리가를 위해와 b 찾고 해야하는 것입니다. 신중하게 고려하고 자산을 분석하지, 다른 투자자가 미안 네이트 나는 생각하지만, 전략 그냥 인기 칼럼 (상인 통찰력)을 확인하기 위해 우리에게 무엇을 고려합니다. 개인 분석은 전략 제안, 또는 적어도 그것은 인기 도구 (어쨌든, 나는 t 그 분석을 고려 돈)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 전략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당신을 위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은이 사이트 이전에 발견했다 와우 내가 바란 라이브 계정의 일부 결과를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정말이 일을 할 생각 싶었 같아요. 나는 시작 (250)을 투자하여 2 시간 내에 모든 것을 잃었다. 나는 또 다른 사기에 대한 느낌을 믿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렇게 gullable입니다. 어떤 방법은 새해 시작합니다. 이 돈은 t이 시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나는 우리 모두를 위해 충분한 돈을 잃었다. 이 확실히 구매자. 그것의 가득이 사람. 그는 무역 러쉬, 그의 새로운 투자 회사를 가입하는 사람들이 점점에서 약간의 수익을해야합니다. 이 전에 다른 회사였다. 난 당신이 아무것도 키스 존스 추진하고 멀리하십시오 경고한다. 그는 정말 사람들이 용어를 남용하는 방식을 싫어하기 때문에 재미의 t 많은 치료의 비트, 나는 조금 더 연구를하기로 결정 나는이 전략을 접근 확실히 사기꾼이다. freebinaryoptionsystem / 이진 - 옵션 - 전략 / 키스 - 존스 / 지금, 그것은 진정한 리뷰 보인다, 그래서 아마도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발견. 그리고, 돈이없는 (100)가 확인 키스 존스 시스템은 나를 위해 완벽하게 작동 다시 제발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BANC 드 이진에 20,000 데모 계정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freestockcharts에 지표를 시도하고 pofit를 만들기 위해 60 초 옵션을 시도하는 동안 돈을 잃어버린 시작했지만 잃어버린 있었다. 그럼 키스 존스 전략을 기억하고 현금이 많은 데모 계정이 때부터 그것을 시도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천 칠백 (19)을 가지고 시작하고 뭔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할 경우에, 나는 전략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한 시간에 다시 20,003 달러까지 얻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다. 그것이 작동하는에 따라 조건이 나는 EUR / USD를 사용하는 상인에게 더 높은 비율을 이어가, 난 내가 내 무역의 성공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면 좋겠다. 나는 다음 날 다시 시도하고, 다시 나를했다. 이 전략이 작동하고 당신이 분에 계정을 폐쇄 할 시간이있을 때 시간이있다. 난 당신이 한 당신은 KEITH JONES 적용하지 말아 줘 거래되는 방향으로 가고보기 전에 이상 4 개의 촛불 스틱이 연속적으로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볼 경우 유, 진짜 한 분 차트의 추세를 확인 시작 B4에 말할 것이다 방법은, 당신은 잃어 버리게된다. 아주 잘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한 내가 SMA를 사용하여 표시에 눈을 넣어, 그래서 당신의 거래 방향에 대한 시장의 급격한 하락이있을 경우 당신은 알 수 있습니다. 그냥 상인의 선택을 사용하지 말라 실제 차트 MT4 시장 추세에 직접 확인합니다. 이것은 내가 사용하고 난 모든 사람이 여기에 해당 허위 또는 사기 전략을 말한다면, 아무도 그가 본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말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작동 보았다. 그가 어떤 실수를하면 키스 존스는 돈을 잃을 때 얻을 아​​무 상관이있다, 그는 단지 그냥 어쩌면 그가 충분히 상세하지 않았다, 그가 사용하는 것 공유하는 걱정. 킹, 당신이이 기술에 기회를 더 나은 위해 SMA 및 동향을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당신이 1mcorp 네이트 수 있다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이 전략에 혼합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것을 작동 보았다. 나는 당신의 용기를 좋아한다. 당신이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은 안녕 상인은 당신이 마팅 게일​​ 시스템을 통해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믿는 바보 해달라고 수 있습니다. 나는 시도하고 예금의 1시간 내에서 400을 잃었다. 가격이 올라가거나 아래로 더 행에 10 분 이상 때​​ 당신은 모르실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내가 10000에서 내 투자의 제 90을 잃고 난 (1000)는 미래에 succesd의 마스터 열쇠가 될 것입니다 내 브로커에 남아있는 다시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전략을 시도했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60 초 전략 추적의 tjis 몇 가지 결과를 확인하려고합니다. 적어도 5 분에 대한 1UP 2UP 3middle 4down 5down EURUSD 1. 시계 현재 가격이 될 때까지 대기 추락하는 경우는 다시 반전 가장 높은 가격 4. 유의 때까지 대기를가는 경우는 위 또는 아래로 3. 간다 2. 통지 그것은 다시 역 및 최저 가격을 확인합니다. 다시 이런 일을 적어도 3 ~ 4 번보세요. 지금 가격은 가장 높은 수준의 개방 PUT에 도달하고 낮은 지점 오픈 CALL이 그 높은 또는 낮은 지점을 잡을 타이밍에 precice 할 떨어질 가격까지 기다려야하는 경우. 3 ~ 5 승의 석재 거래 후 가격이 한 방향으로가는 경우가 멈추고 수평 때까지 거래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기술로 이익을 바랍니다. 초보자는 60 초를 거래하는하지만 제 생각에 너무 위험합니다. Riiva를 어떻게이 progam에서 돈을 돌아 가야하는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주하려고하고 난 33000 달러를 잃었다. 감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